현대자동차㈜는 대한축구협회, 국가대표 공식 서포터즈 붉은악마와 함께 ‘2014 브라질 월드컵 본선 조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월드컵1

 

2014 브라질 월드컵의 성공적 개최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월드컵 본선에서 대한민국과 같은 조에 편성될 국가를 맞춰 보는 ‘조추첨 결과 예측 이벤트’와 ▲조추첨식 생중계, 미니토크쇼로 구성된 ‘공동응원전’으로 진행된다.

 

‘조추첨 결과 예측 이벤트’는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 접속해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한국과 같은 조에 편성될 3개 국가와 본선 진출 국가 중 현대차 해외 공장이 있는 국가 3개를 선택해 응모하면 되며, 본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공동응원전’ 이벤트도 함께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현대차는 영등포 CGV 스타리움에서 오는 6일 저녁 11시부터 붉은악마와 함께 ‘공동응원전’을 진행한다. 박찬하 축구 해설위원과 축구 선수 이운재, 김신욱 등을 초청해 토크쇼 형식으로 오는 7일 오전 1시(한국시간) 브라질에서 열리는 ‘본선 조 추첨식’ 현장 중계와 축구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월드컵2

 

이외에도 월드컵 퀴즈 타임 이벤트, 록밴드 ‘레이지본’의 축하공연 등을 진행하고 행사 종료 후에는 영화 관람 서비스도 제공해 참석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현대차는 본선 조편성 결과를 맞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2014 브라질 월드컵 한국전 1경기를 관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2등(20명)에게는 제주 해비치 호텔 1일 숙박권, ▲3등(100명)에게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싸인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공동응원전 당첨자(200명)는 오는 5일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조추첨 결과 예측 이벤트는 오는 9일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자세한 내용 현대차 홈페이지 참조)

 

현대차 관계자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온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국내유일의 FIFA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이자 축구국가대표팀 공식후원사로 지난 10월 붉은악마와 함께 ‘2014 브라질 월드컵 공동 응원 협약식’을 갖고 국민참여로 진행된 공모전을 통해 선정한 브라질 월드컵 응원슬로건 “즐겨라! 대한민국!”의 디자인을 공개했으며, 월드컵 승리 기원 표어 공모전을 실시하는 등 국가대표팀의 브라질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축구 마케팅을 펼쳐 나가고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