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생각’이 실현되어 고객님들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주요 3가지 서비스가 광고를 통해 여러분들께 소개되고 있는데요. 7월 초에 선보인 1편 ‘찾아가는 시승서비스’ 광고는 이미 많은 분들께서 접하셨을 듯 합니다.

 

현대자동차 신규 광고 1

 

1편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광고를 통해 고객님들 가까이로 다가가고자 하는 현대자동차의 노력을 느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한 남성이 태블릿 PC 화면의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손가락으로 가볍게 터치하자 눈 앞에 나타나는 시승 차량! 이처럼 현대자동차의 차별화된 새로운 생각은 혁신적인 서비스와 신기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호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2, 3편 캠페인 역시 현대자동차의 ‘생각보다 가까이에’ 캠페인의 일환으로 3가지 주요 신규 서비스 중 2가지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는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생각, 어떻게 현실이 되었는지 함께 보실까요?

 

현대자동차 신규 광고 2

 

 

고객의 소소한 물음을 실천하는 새로운 생각 - 찾아가는 before 서비스

 

집에서나 직장에서 사용하는 컴퓨터 대부분에는 바이러스를 방지하는 백신이 깔려있습니다. 컴퓨터 백신 프로그램은 악성코드나 치명적 바이러스의 침투를 미연에 막아주어 컴퓨터 사용에 문제가 없도록 도와줍니다. 그런데 더욱 고가의 제품이자 안전과도 직결되는 자동차는 왜 컴퓨터 백신과 같이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없을까요? 자동차를 운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생활 속에서 이런 의문을 가져 보셨을 듯 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해봤을 법한 소소한 고민에서 출발한 현대자동차의 ‘찾아가는 before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규 광고 3

 

1편 ‘찾아가는 시승서비스’ 광고에서 독특한 벽화 애니메이션이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이번 ‘찾아가는 before 서비스’ 편에서도 아기자기한 액션으로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는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서비스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규 광고 4

 

애니메이션 속 의사 가운을 입은 캐릭터가 자동차에 먼저 다가가 보닛을 열고 청진기로 세심히 검사하는 모습을 보니 큰 병을 예방하기 위해 우리 몸을 구석구석 미리 검사 받는 종합검진이 떠올라 웃음을 자아냅니다.^^

 

현대자동차 신규 광고 5

 

‘찾아가는 before 서비스’는 병원을 가지 않고 집에서 종합 검진을 받을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하시면 이해가 쉬우실 텐데요. 고객님들이 계신 곳으로 현대자동차 정비 직원 분들이 직접 찾아가서 고객님의 자동차를 검진해 드립니다.^^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생각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어, 생활 속에서 우리가 당연하게 감수하는 불편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실천으로 보여드립니다.

 

그럼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캠페인 그 두 번째~ ’찾아가는 before 서비스’ 함께 보시죠!

 

 

 

 

고객이 미처 깨닫지 못한 새로운 생각 - 찾아가는 Home to Home 서비스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생각은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무심코 생활 속에서 당연하게 여기는 불편함에서 현대자동차는 또 다른 새로운 생각을 발견합니다. 바로 세탁소의 수거, 배달 서비스에서 착안한 현대자동차의 ‘찾아가는 Home to Home 서비스’!

 

현대자동차 신규 광고 6

 

‘찾아가는 Home to Home 서비스’는 현대자동차 정비 직원이 고객님 댁으로 직접 찾아가서 수리할 차량을 정비소로 가져가고, 수리가 완료되면 다시 고객님 댁으로 배달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바빠서 좀처럼 시간을 내기 힘든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겠죠~?^^

 

현대자동차 신규 광고 7

 

먼저 소개해 드린 광고와 마찬가지로 ‘찾아가는 Home to Home 서비스’ 역시 건물 외벽에 그려지는 애니메이션으로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차 주인이 차 키를 서비스 직원에게 건네자 직원 두 명이 자동차를 들것으로 나르고 다시 배달하는 재미있는 장면이 연출됩니다. 그 아래로 지나가는 자동차 아웃사이드 미러 속 ‘새로운 생각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는 메시지를 통해 캠페인의 테마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신규 광고 8

 

그럼 현대 자동차 ‘생각보다 가까이에’ 캠페인 세 번째, ‘찾아가는 Home to Home 서비스’를 감상해보시죠!

 

 

이번 캠페인은 찾아가는 서비스 시리즈를 통해 고객들이 느끼는 생활 속 소소한 고민과 불편까지도 놓치지 않고 더 나은 서비스로써 보답하겠다는 ‘새로운 생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는 고객님들께서 생각하시는 바로 ‘그것’에서 출발한다는 사실을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계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현대자동차 배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