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싼타페 2015


대한민국 대표 SUV 싼타페가 또 한 번의 새로운 탄생을 알렸습니다. 싼타페 2015의 출시 소식이 알려지면서 곳곳에서 신형 싼타페에 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2014년 10월 새로운 시작을 알린 싼타페 2015의 모습, 그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지금부터 따라와주세요! 



BOLD & SLEEK, 두 가지 다른 스타일이 만나서 이룬 완벽한 캐릭터


신형 싼타페 2015 외관


패러다임의 변화를 일으키는 ‘PARADIGM SHIFTER’. 이것은 싼타페를 표현하는 오랜 별명입니다. 과거 1세대 싼타페의 첫 등장부터 매 등장마다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싼타페는 이번에도 역시 그 놀라움을 가지고 출발합니다. 선이 굵은 SUV 특유의 디자인과 현대적인 매끈함을 동시에 갖춘 싼타페, 전혀 다른 두 스타일이 어쩜 이리 완벽한 하나의 캐릭터로 만들어졌는지 놀라울 따름입니다.



SUV 안의 세단, SUV의 강인함과 세단의 안락함을 동시에 품다



싼타페 운전석 12way 전동시트

 [ 싼타페 운전석 12WAY 전동시트 ]


강인한 힘은 SUV라면 응당 갖춰야 할 요소입니다. 하지만 강인함을 강조한 나머지 안락함을 포기하는 경우가 허다하죠. 싼타페 2015는 강인함과 안락함을 동시에 품은 SUV입니다. 


신형 싼타페 2015 시트 배리에이션

[ 싼타페 시트 배리에이션 ]


운전석의 12WAY 전동시트는 장시간 운전을 하더라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상의 시트 포지션을 제공하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트 배리에이션은 어떤 상황에서도 싼타페 안이 편안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이는 세단이 부럽지 않을 정도로, 마치 SUV 안에 세단을 넣어놓은 듯한 모습입니다.



상상을 넘어선 강력한 부드러움


싼타페 디젤 e-VGT R2.2엔진

[ 싼타페 디젤 e-VGT R2.2엔진 ]


SUV의 강인한 힘을 만드는 것은 역시 엔진! 싼타페 2015에는 두 가지 엔진이 적용됩니다. 디젤 e-VGT R2.2엔진과 디젤 e-VGT R2.0엔진입니다.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를 보유한 e-VGT R엔진은 싼타페의 강력한 심장이 되어 강하고도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줍니다.


싼타페 전자식 4WD

[ 싼타페 전자식 4WD ]


그 뿐만이 아닙니다. 전자식 4WD의 적용은 싼타페의 엔진이 마음껏 힘을 뿜어내도 부드러운 드라이빙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노면조건이 평탄하지 않아도, 주행상태가 달라도 전후륜에 구동력을 능동적으로 배분하여 최적의 드라이빙이 가능하도록 하지요.



SUV를 바꾸는 새로운 차원의 안전 시스템


싼타페 에어백


아무리 좋은 성능을 가졌더라도 안전이 빠지면 무용지물! 싼타페 2015의 안전 시스템은 SUV의 드라이빙이 더욱 안전하도록 새로운 차원의 안전 시스템을 제시합니다. 특히 국내 SUV 최초 7개의 에어백을 장착하여 싼타페에서만 누릴 수 있는 안전 특권이 무엇인지 보여줍니다.


싼타페 LDWS


그 뿐만이 아닙니다. 운전자가 의도치 않은 차선 이탈이 일어날 경우 경보를 통해 운전자의 주의를 환기시키는 차선 이탈 경보 시스템(LDWS), 타이어의 공기압이 감소한 것을 미리 알려주는 타이어 공기압 경보 장치(TPMS) 등도 싼타페의 안전을 지켜주는 또 다른 요소입니다.


신형 싼타페 2015 가격 공개


언제나 그래왔듯, 싼타페 2015도 기존의 싼타페처럼 앞서나가는 SUV가 어떤 것인지를 보여줍니다. 보면 볼수록 싼타페의 매력에 빠져들고 계신가요?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온 싼타페 2015의 자세한 트림별 사양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싼타페 2015 가격표


싼타페 2015 가격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