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의 삶이 너무도 척박하다고 생각되지는 않으신가요? 뒤돌아 본 삶이 무미건조하다고 느껴지는 분들께 맥스크루즈는 권합니다. 삶의 아름다움을 이해하기보다는 만끽하기를, 목적지에서보다 그 목적지를 향한 여정에서 더 행복하기를, 그저 휴식을 취하기보다는 마음까지 풍요로운 시간을 갖기를 말이지요. 맥스크루즈와 함께라면 어느 곳을 가도 이러한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신형 맥스크루즈 2015


맥스크루즈의 모습과 성능 그리고 가격까지, 맥스크루즈 2015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 2015년형으로 돌아온 신형 맥스크루즈를 지금부터 만나보겠습니다.



맥스크루즈, 진보된 공간의 미학을 말하다


맥스크루즈 트렁크


무릇 온 가족을 위한 자동차라면 변신에 능해야 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다 같이 여행을 떠나기 위해, 부피가 큰 짐들을 싣기 위해 자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해야 하지요. 맥스크루즈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에서도, 반복되는 일상에서도, 비즈니스를 할 때에도 시시각각 그에 맞는 변신을 할 수 있도록 공간의 미학을 설계했습니다.


맥스크루즈


맥스크루즈에서는 공간의 재창출이 끊임없이 이어집니다. 공간 때문에 항상 뒷전으로 미루었던 여행 계획이 있으신가요? 여러분의 여행에 함께하고 싶은 대상, 맥스크루즈라면 그 모든 것을 가능케 합니다.


맥스크루즈 와이드 파노라마 썬루프


실내의 공간 활용만 공간은 아닙니다. 넓은 하늘을 그대로 담아낼 수 있는 맥스크루즈의 와이드 파노라마 썬루프를 통해 따사로운 햇살과 산들바람을 맞이해보세요. 손 끝으로 터치하는 하나의 동작으로 여러분의 여행에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이 피어납니다.



진심과 기술이 빚어낸 감동


맥스크루즈 람다 엔진


맥스크루즈에 새롭게 추가된 람다 3.3 GDi 엔진은 감동 그 자체입니다. 부드러움과 정숙성으로 고급 세단 못지 않은 안락함을 제공하는 한 편, 높은 주행 성능으로 다이나믹한 드라이빙 또한 가능합니다. 


맥스크루즈 2015 VSM


또한 ‘드라이빙을 즐긴다’는 말이 어떤 것인지 아직 경험하지 못한 분을 위해, 그리고 더욱 더 편안한 마음으로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불안정한 상황이 되면 자동으로 제동 및 조향 기능을 통합 제어하는 샤시통합제어시스템(VSM)이 여러분의 드라이빙을 지켜드립니다. 



풍부한 디테일이 만드는 풍부한 감성


맥스크루즈 전면부


맥스크루즈가 실용성에만 초점을 맞췄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입니다. 맥스크루즈의 디테일을 하나하나 뜯어보면 그 모습이 결코 예사롭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먼저 자동차의 얼굴과 같은 전면부, 맥스크루즈의 전면부를 살펴보세요. 와이드한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이 당당한 위용을 자랑하면서도 한 편으로는 여유를 느낄 수 있게 합니다.


맥스크루즈 리어콤비램프


또한 강인하고도 부드러운 눈매를 보는 듯한 리어콤비램프와 스타일을 높이고 안전성도 지키는 LED 주간전조등(DRL) 의 디테일도 빼놓을 수 없지요. 보면 볼 수록 하나하나가 매력 덩어리입니다. 


맥스크루즈 외관


자동차는 움직이는 ‘집’과 같습니다. 과거 자동차가 움직이는 수단에 불과했다면, 이제는 그 정도를 훨씬 넘어선 역할을 해야 합니다. 실용성은 물론 휴식과 힐링까지 겸해야 하는 자동차의 선택, 단연 맥스크루즈가 아닐까요? 맥스크루즈의 가격 및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내용을 통해 확인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