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닉 하이브리드


2016년 새해, 새로운 시작과 함께하는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국산 최초 친환경차 전용 모델로 새로운 역사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처음’을 대할 때의 설렘은 비할 데가 없겠지만, 만약을 걱정하며 망설임도 클 것입니다. 그래서 현대자동차는 고객께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를 세계 최고 수준의 효율과 성능을 누리실 수 있게 특별한 품질보장 서비스 및 보증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아이오닉 Confidence 프로그램


아이오닉 컨피던스 프로그램


아이오닉 컨피던스(IONIQ Confidence)는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고객을 위한 4가지 품질보장 서비스 및 특별 보증 프로그램입니다. 



첫 번째, 하이브리드 배터리 평생 보증


아이오닉 컨피던스 프로그램 중 가장 눈에 띄는 항목은 ‘하이브리드 배터리 평생 보증’입니다. 하이브리드 전용 배터리(고전압 배터리)이며, 최초출고, 개인 고객에 한하여 평생보증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최고 품질의 배터리라 해도 첫차를 평생 함께할 마음으로 바라보는 고객님들에게는 심적 부담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현대자동차는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최초(신차) 구매한 개인 고객에게 한해서 배터리 걱정을 평생 덜어 드립니다. 

* 최초고객: 중고차가 아닌 신차 구매고객으로 차량의 최초 판매일에 차량을 인도받은 고객을 의미함.

   최초고객 外 고객은 10년 /20만 km 적용


아이오닉 하체 이미지



두 번째, 10년 20만km 무상 보증


다음으로 ‘10년 20만km 무상 보증’입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구입 후, 하이브리드 전용부품(구동모터/전력제어모듈)을 10년 미만 그리고 운행 거리가 20만km 이내인 경우에 무상으로 보증해 드립니다. 이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보수적인 관점을 갖고 계신 분들의 걱정을 덜어 드릴 것입니다. 일반 자동차로 함께할 수 있는 최대 수준의 기간만큼 하이브리드 계통의 문제를 무상으로 해결해 드리는 것이니까요.


아이오닉 주행 이미지



세 번째, 차종교환 프로그램


‘차종교환 프로그램’은 일반 개인 고객이 차량 구입 후에 차량이 마음에 들지 않아 발생하는 이런저런 걱정을 교환을 통해 덜어 드리는데요. 출고 후 30일 이내, 수리비 30만원 미만, 주행거리 500~2,000km 미만에 한해 현대자동차의 동급 타 차종으로 바꿔드리는 것입니다.


아이오닉 후면부



네 번째, 신차교환 프로그램


마지막으로 ‘신차교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내 차를 다른 차가 들이받는 황당한 경우, 그것도 자신의 새 차에 일어난다면 그만큼 더 속상한 일은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아이오닉 출고 후 1년 이내 사고 발생 시, 새 아이오닉으로 교환해주는 ‘신차교환 프로그램’으로 1년간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다만, 일반 개인 고객 대상으로 출고 후 1년 이내, 차량 가격의 30% 이상 수리비 발생, 차대차 사고 자기과실 50% 미만 기준이 적용됩니다.


아이오닉 블루 주행


지금까지 아이오닉 컨피던스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위의 4가지 약속에 있어 하나의 본질은 현대자동차의 품질 자신감입니다. 혁신에 믿음을 더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와 아이오닉 컨피던스 프로그램으로 동급 세계 최고 수준의 효율과 성능을 그 누구보다 앞서 누릴 수 있길 바랍니다. 그것도 오래오래 말이죠.



아이오닉을 360도로 직접 체험해보고 싶다면? 바로가기 

아이오닉의 영상/이미지가 더 보고 싶다면? 바로가기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IONIQ 쇼룸  바로가기

미래 모빌리티를 위한 연구 그리고 혁신, 현대자동차 IONIQ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