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 전부터 캠핑족들이 눈에 띄게 늘어났습니다. 나만의 취미생활과 레저용품을 챙기는 사람들도 늘고 있습니다. 그렇게 국내 여행이 활성화되고 주5일제가 정착되면서 SUV 나 MPV 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늘어난 여유만큼 온 가족이 함께 산과 바다 등으로 떠날 수 있는 패밀리카인 맥스크루즈에 대한 수요도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맥스크루즈의 새로운 출발

[맥스크루즈의 새로운 출발 The new Maxcruz]


더 뉴 맥스크루즈는 기존 맥스크루즈에 비해 더더욱 고급화된 사양과 디자인, 3열의 활용도를 보다 극대화시켜 제대로 된 패밀리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네요.  

더 뉴 맥스크루즈의 변신은 패밀리카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단순히 큰 차가 아니라, 더 극대화된 공간 활용성이 줄 수 있는 여유로움을 통해 온 가족이 편하고 행복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다는 새로운 가치까지 확장 될 수 있었습니다.


<기존 맥스크루(좌) 와 더뉴 맥스크루즈(우). 외관에서 더욱더 고급화되고 웅장해진 디자인을 엿볼 수 있습니다.>



내 아이와 내 부모님 사이에서


온 가족이 떠나는 여행에 있어 다시 한 번 가족의 범위를 생각해 봅니다. 결혼하고 아이가 생기면 모든 생활은 아이들을 중심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죠. 대부분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먹게 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소를 찾아 떠나게 되고 모든 신경이 아이들을 향해 쏠린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도 모르는 사이 단란한 가족여행의 모습 속에 부모님의 자리는 잊혀가는 게 아닐까요? 그래서 부모님을 떠올리면 뭉클하고 먹먹해지는 고객들께 다시 함께하고 새롭게 추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드리고 싶었습니다.

‘5월에만 숙제하듯 챙기지 말고, 바로 지금! 부모님을 챙겨보세요.’라는 의미를 담아, 온 가족이 맥스크루즈를 통해 여행을 떠나고 행복과 소중함을 함께 나누는 캠페인 필름을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영상을 보고 본인의 이야기나 사연을 남기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여행할 수 있는 혜택(맥스크루즈 차량렌탈, 소정의 여행지원금)을 제공해드렸습니다.



캠페인 스토리의 출발은 ‘엄마의 상자’


어린 시절부터 어버이날, 생일, 크리스마스, 그리고 남자라면 특히 군대에서 부모님께 카드와 편지를 쓰곤 했죠. 그리고 그 속엔 지키지도, 기억하지도 못하는 약속들이 가득할 것입니다. 그래도 부모님께 그 카드와 편지 한 장, 한 장은 소중한 추억이고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보물로 남아있을 겁니다.

더 뉴 맥스크루즈의 캠페인 영상에서는 한 남자가, 어린 시절 부모님께 썼던 편지와 사진들을 소중하게 모아 놓은 엄마의 상자를 우연히 발견하게 됩니다. 그리고 제 자식 돌보느라 잠시 소홀했던 부모님께 작은 이벤트를 준비해 드립니다. 주인공이 준비한 이벤트는 SNS를 통해 유행하고 잘 알려진 ‘리마인드 포토’. 과거에 부모님과 함께 찍었던 사진 속의 장소로 부모님을 모시고 가서 다시 그 포즈 그대로 사진을 찍는다는 내용입니다.

 

더 뉴 맥스크루즈 영상 캡쳐 이미지

[더 뉴 맥스크루즈 영상 캡쳐 이미지]


[더 뉴 맥스크루즈]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추억의 가족 여행’ 영상


영상이 공개되고 예상보다 많은 분께서 공감해주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해주셨습니다. (이 이벤트는 기획단계의 내부 보고 과정에서 모 팀장님의 눈시울을 자극했고 그분은 “이런 건 내가 무조건 결재해주겠다!”라며 흔쾌히 사인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특히 3천여 이벤트 응모 사연을 선정하면서 일주일 내내 눈이 빠져라 밤새 읽다가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사연에 울고 웃었던 행복한 시간이기도 했는데요. 선정되지 못한 더 많은 분들께 낙첨 발표를 드릴 수밖에 없는 것이 마음 아팠습니다.


[더 뉴 맥스크루즈 영상에 대한 온라인 댓글]


당첨자 발표와 함께 응모 고객에게 올린 감사문

[당첨자 발표와 함께 응모 고객에게 올린 감사문]



당첨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감사 메시지


부모님과 함께 온 가족이 여행을 떠나는 이벤트는 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 실제로 온 가족과 함께한 여행 소감과 기분은 미처 가지 못했어도 쉽게 물드는 듯합니다. 그래서 다녀오신 분들께서 보내주신 감사의 메시지를 정리해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정민우 고객님 여행 사진


강원도 홍천으로 여행을 다녀오신 정민우 고객님께서는 “하루하루 가족을 위해 애쓰며 정신없이 지내지만 정작 가족, 특히 부모님께 소홀해지는 제 모습을 돌아보게 되는 귀한 여행이었고 더 늦기 전에 이런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해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하셨습니다.


충북 제천으로 여행을 다녀오신 김영한 고객님께서는


김영한 고객님 여행 사진


“여행 중 보았던, 가을비가 멎은 후의 낙엽이 가득했던 산과, 흐리던 하늘 사이로 보이기 시작하던 파란 하늘과 따듯한 햇살, 그리고 그 순간 제 가족과 아이들을 보던 아버지의 편안하고 흐뭇해 하시던 표정까지 제 마음속에 잘 간직했어요. 멋있는 차를 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라고 전해주셨습니다.


전남 여수로 여행을 다녀오신 서진윤 고객님께서는


서진윤 고객님 여행사진


“제 마음속에 다시 한 번 부모님의 존재와 고마움을 느낄 수 있는 잊지 못할 소중한 여행이었습니다. 제게 이런 소중한 여행의 계기를 마련해주신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보내주셨습니다.


그리고 경북 안동으로 여행을 다녀오신 유혜영 고객님께서는


유혜영 고객님 여행사진


“아버지가 수술 후 2달 만에 먼 거리 여행을 하게 되신 거라 출발부터 걱정이 많이 되었어요. 하지만 맥스크루즈가 생각보다 내부가 크고 너무 편안해서 아버지께서도 건강하게 잘 다녀오실 수 있었답니다.”라고 말씀하셔서 관계자로서 큰 보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전, 충남으로 여행을 다녀오신 현정민 고객님께서는


현정민 고객님 여행사진


‘할아버지와 할머니와 함께하기에 너무 좋아하는 아이들! 윙크를 날리면서 연신 애교를 부렸습니다. 아이들은 아빠차와 다르게 파노라마 썬루프가 신기한지 자꾸 열어달라고 보채기도 했고요. (썬루프를) 스르륵 열어두면 개방감이 뛰어났습니다. 여행에 걸맞은 색다른 드라이빙이었습니다”라고 감사와 더 뉴 맥스크루즈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그리고 1등 당첨되신 분들 외에 2등 경품(부모님께 꽃배달)을 받으신 분들께서도 감사의 메시지를 보내 주셨는데요. 그 따뜻한 마음에 이벤트 관계자로서 오히려 더 고마움과 감사함을 느낄 따름입니다.


감사 메시지 사진



Maximize your life Maxcruz


자동차가 주는 가장 소중한 가치는 무엇일까요?

편리함, 안전함, 최첨단 기술 등등 수많은 가치가 있겠지만 아마도 자동차라는 물성적 가치를 넘어 우리의 삶과 함께하는 감성적 가치로 다가오고 받아들일 수 있을 때 그 가치는 더 특별해집니다.

더 뉴 맥스크루즈는 기존 맥스크루즈에 비해 더더욱 고급화된 사양과 디자인, 3열의 활용도가 더 넓어졌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된 패밀리카라고 추천함에 있어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러한 더 뉴 맥스크루즈의 가치는 큰 차의 넉넉함 뿐만 아니라 패밀리카가 필요한 이에게 온 가족이 편하고 즐겁게 여행을 떠날 수 있다는 여유입니다,

무엇보다 더 뉴 맥스크루즈 캠페인으로 공간의 편리함과 여유를 통해 부모님까지 함께할 기회와 추억을 제공할 수 있어 뿌듯합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삶의 시야를 회복해서 삶의 기둥, 부모님을 꼭 안아드리게 하고 싶었습니다.

위의 캠페인은 2015년 12월 31일부로 종료되었지만, 캠페인의 메시지는 늘 마음에 품고 살아가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캠페인과 이벤트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떠나세요. 늘 생각만 했던 부모님과의 여행

되돌릴 수 없는 시간이 더 흐르기 전에





 

현대자동차, ‘더 뉴 맥스크루즈’ 출시

현대자동차의 플래그십 SUV, 더 뉴 맥스크루즈 시승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