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 대한 알짜 상식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Cartoon 시간입니다. 웹툰으로 현대자동차의 다양한 서비스를 하나하나 알아가는! ‘현대자동차 서비스 이야기’의 첫 번째 에피소드, ‘홈투홈 서비스’입니다.






홈투홈 서비스

홈투홈 서비스

홈투홈 서비스

홈투홈 서비스

홈투홈 서비스

홈투홈 서비스

홈투홈 서비스

홈투홈 서비스



일상의 익숙했던 것에서 멀어지는 경우가 가끔 발생합니다. 잘 쓰고 있던 폰이나 무선 공유기가 고장 나거나 먹통으로 불편을 주게 되면 보통은 이제까지 고마움을 잊고 새것을 검색하고 장만하게 되죠. 그럼 자동차는 어떨까요? 고장이나 파손의 종류와 정도는 다르겠지만, 최대한 빠르게 처음 뽑았을 때의 모습과 성능으로 돌아와주길 바라는 마음이겠죠. 가격이 비싸고 새로 장만할 여건의 여부를 떠나 삶의 추억이 제대로 깃들었기 때문입니다. 편안한 시트, 즐거운 드라이빙, 먼 곳에서 찾은 자유나 낭만이 자신의 차를 더 소중하게 여기게 합니다. 

현대자동차는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A/S 서비스로 최상의 차량 상태를 약속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랜 기간 풍부한 경험을 통해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홈투홈 서비스는 신개념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직접 블루핸즈(BLUEhands)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문 담당직원이 방문하여 차량을 인수하고 수리 후,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인도해 드립니다. 

전화 한 통(080-600-6000)이면 문의, 신청, 접수가 한 번에 완료되고 예약제로 관리되어 대기하는 등의 불필요한 시간도 최소화되는 장점이 있는데요. 특히 직장 및 육아등의 이유로 차량정비를 위한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는 ‘홈투홈 서비스’가 고객에게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홈투홈 서비스 안내 페이지(온라인 예약 가능) 바로가기


현대자동차 서비스 이야기는 다음 주에도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