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그랜저

[그랜저 디젤 2.2 프리미엄 컬렉션 (아이스 화이트)]


1986년 첫 출시 이후, 대한민국 럭셔리 세단의 계보를 지켜 온 그랜저, 오랜 세월 그랜저는 열정에 대한 자부심과 성공에 대한 품격을 상징해왔습니다. 그랜저만의 고유의 철학과 혁신으로 지켜온 가치는 2016년에도 변함없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원형을 지키되 동시대의 혁신을 더한 2016년형 그랜저를 만나보시죠.


2016년 그랜저2

  [2016년형 그랜저의 세이프티 언락(좌)과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우)]


그랜저다움, 그 자부심으로 미래에 한 걸음 더 다가간 2016년형 그랜저는 준대형 시장의 기준입니다. 그래서 더 안전하고 더 편안하게 혁신을 거듭하고 있는데요. 특히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은 레이더 센서가 차간 거리를 측정하여 엔진과 브레이크를 스스로 제어함으로써, 적정 차간 거리를 자동으로 유지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앞 차량 정지 시 자동 정지가 가능하며, 3초 이내에 앞 차량이 출발할 경우 자동으로 출발하는 기능까지 갖춰서 안전운전에 방해되는 운전 피로도를 낮춰 드립니다.


[최고급 NAPPA 가죽시트의 베이지 인테리어]


그랜저에 타는 순간, 시트 하나 혹은 버튼 하나에 편리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안락함을 높인 공간설계, 편의사양 하나하나에 담긴 프리미엄 감성은 그랜저만의 가치입니다. 2016년형 그랜저는 새봄을 맞아 모델별로 그랜저 컬렉션 트림을 선보였는데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옵션이 새롭게 추가되어 기존 그랜저의 감성과 가치를 더 높여드리고 있습니다.


2016년 그랜저4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과 ACTUN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12스피커)]


2016년형 그랜저는 더욱 스마트한 드라이빙을 지원합니다. 컬렉션 트림을 통해 블루링크 2.0 서비스는 기본이고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과 12개의 스피커를 통한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은 편리함과 고품격의 가치를 선사합니다. 그리고 운전석과 동승석은 통풍시트로 쾌적함을 높이고 전자파킹브레이크(EPB)는 스위치 조작으로 간편하게 파킹브레이크를 작동/해제할 수 있는데요. 전자파킹브레이크의 Auto Hold를 작동시키면 (스위치 ON 시) 정차 중에는 차량 밀림을 방지해주고 시동 OFF 때에는 자동으로 파킹브레이크가 작동되는 등 안전성이 높아졌습니다.


2016년 그랜저5

[컬렉션 트림에 기본 적용된 통풍시트와 전자파킹브레이크]


2016년형 그랜저는 모델에 따라 다양한 사양이 추가되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HG240 모던 컬렉션’ 트림 이외에 HG300의 프리미엄 컬렉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에는 뒷좌석 후방 커튼(전동), 뒷좌석 도어 커튼 등이 추가되었는데요. 덕분에 소중한 뒷좌석 승객들에게도 더 강렬해지는 햇볕의 불편함을 최소화해드릴 것입니다. 


2016년 그랜저6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에 적용된 뒷좌석 커튼]


HG300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통해 2016년형 그랜저의 품격이 더 높아졌습니다. 전자제어 서스펜션(ECS), 고급(반광) 크롬몰딩, 고급 카매트, 쏠라글래스, 도어 발수글래스(앞), 레인센서,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LDWS), 오토하이빔, 스마트 후측방 경보시스템(BSD), 어드밴스드 주차조향 보조 시스템 (직각주차/평행주차/평행출차), 동승석 8way 전동시트(운전석 4way 전동시트) 등 스마트한 편의기능이 대폭 적용되었습니다. 블루링크 2.0 서비스와 함께 최신 IT와 통신기술로 더 쾌적한 경로와 즐거운 드라이빙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2016년 그랜저7

[컬렉션 트림의 다양한 편의사양으로 드라이빙이 더 쉬워진 그랜저]


이어서 202마력 R2.2 디젤 엔진의 강력한 심장을 지닌 그랜저, HG220의 프리미엄 컬렉션에는 카드형 스마트 키와 뒷좌석 다기능 암레스트, 클러스터 이오나이저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2016년 그랜저8

[컬렉션 트림으로 강력함에 쾌적함을 더한 그랜저 디젤]


2016년 출시된 그랜저와 컬렉션 트림은 현대자동차의 그랜저가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것을 많은 고객이 선호해온 사양으로 보답하는 의미로 다가옵니다.

마지막으로 2016년 그랜저의 더욱 다양해진 컬러와 라인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앞서 타이틀 이미지로 그랜저 디젤 2.2 프리미엄 컬렉션을 보여 드렸는데요. 나머지 모델과 외장 및 실내 컬러는 아래와 같습니다.


2016년 그랜저9

 [좌측부터 2.4 모던(플래티넘 실버), 3.0 익스클루시브 컬렉션(폴리시드 메탈)]


이상으로 2016년형 그랜저와 폭넓은 사양의 컬렉션 트림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30년간 명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늘 혁신을 거듭해왔기에 그랜저만의 탁월한 안전성과 기술력은 언제나 시대의 기준이 되어왔습니다. 다이나믹한 주행성능과 합리적인 연비를 실현한 준대형차의 가치에 컬렉션 트림의 매력적인 사양까지 2016년 올해에도 더 많은 것들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2016년 그랜저1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