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타임리스 그랜저1

[500대 한정 모델인 그랜저 ‘더 타임리스’]


1986년 7월에 처음 출시된 이후, 성공의 상징으로 국민과 함께한 그랜저.

현대자동차는 그랜저의 30년이라는 굳건한 시간이 고객 덕분임을 감사하고자 500대 한정 모델인 ‘더 타임리스(the timeless)’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더 타임리스 그랜저2

[3.0 V6 GDI 엔진(기본 탑재), 19인치 알로이 휠(선택 사양)]


그랜저 더 타임리스는 기존 3.0 GDI의 상위 트림인 상위 익스클루시브 트림을 기반으로 고객선호 사양을 강화했으며 디자인과 컬러의 남다른 희소가치를 더해 품격을 높였습니다. 19인치 블랙 하이그로시 알로이 휠은 역동적인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더 타임리스 그랜저13

[아이스 화이트 외장에 구현된 은은한 차별감]


그랜저 더 타임리스는 시간의 흐름을 타지 않는 견고함과 멋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외관에는 아이스 화이트에 화이트 반광 크롬과 블랙 하이그로시가 적절하게 가미되어 있고,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안개등 가니쉬의 테두리,도어 핸들과 사이드 실, 후미등 상단의 몰딩, 30주년 엠블럼까지 화이트 반광 크롬으로 마감되어 있어 전체적으로 은은한 품격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 타임리스 그랜저4

[네이비 & 브론즈 컬러를 바탕으로 돋보이는 고급감]


하이라이트는 문을 여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아이스 화이트의 외관이 시간의 흐름을 타지 않는 느낌이라면 네이비와 브론즈의 실내에서는 시간의 풍화에서 변치 않는 존중과 배려를 느낄 수 있습니다.


더 타임리스 그랜저5

[최고급 재질의 프라임 나파 가죽과 블랙 스웨이드]


탑승객을 감싸는 시트에는 브론즈 컬러 퀼팅과 스티칭으로 품격을 높인 네이비 컬러 프라임 나파 가죽이 대폭 적용되었습니다. 게다가 앞좌석 가죽에는 그랜저 30주년이 각인되어 있어 누구나 이 각별한 그랜저의 가치를 보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헤드라이닝, A/B/C필러, 썬바이저, 패키지 트레이에 블랙 스웨이드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전용 카매트와 함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같은 호화로움을 선사합니다.


더 타임리스 그랜저6

[면발광 트레이 커버와 헤링본 패턴 그레인&브론즈 메탈 가니쉬]


실내의 곳곳에서 탑승객들을 사로잡는 세심한 손길들을 느낄 수 있습니다.면발광 트레이 커버와 헤링본 패턴 그레인에 브론즈 메탈 가니쉬를 통해 그랜저 중의 그랜저다운 자부심과 품격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랜저 타임리스에서는 5세대 그랜저로 완성한 30주년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  JBL Logic 7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레인센서, 쏠라글래스, 발수글래스(앞도어 )등 고객 선호 고급 편의사양이 그랜저 더 타임리스에서는 기본으로 적용이 되어 있습니다. 특히, ASCC 기본 적용의 경우에는 5세대 그랜저 런칭 시, 당사 최초 적용한 신기술임을 기념하기 위한 배경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5세대 그랜저로 완성한 30주년의 헤리티지에 사양 적용에도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이처럼 단일 트림으로도 출중하지만, 선택 패키지를 2종으로 구성해서 한정품의 가치를 더 높이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외장 차별성을 강조한 익스테리어 패키지(파노라마 썬루프+19인치 알로이 휠+미쉐린 타이어)와 첨단 주행안전/편의 사양을 모두 묶은 플러스 패키지(BSD+LDWS+HBA+FCWS+AVM+ASPAS)가 그랜저 더 타임리스의 선택 품목으로 제공됩니다.


더 타임리스 그랜저7


이처럼 현대자동차는 가치가 검증된 모델에 희소성을 더해 ‘타임리스’에 걸맞은 품격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해 온 대한민국 준대형차의 상징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더해지는 그랜저, 지난 30년간 영광의 길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정진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년간 시대를 선도해온 프리미엄의 기준, ‘2016년형 그랜저' 출시 

‘그랜저 인정의 순간’ TV광고에 삽입된 곽진언의 '함께' 음원공개와 비하인드 스토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