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최고급 전륜 구동 세단 2017 아슬란]


자동차는 이동하는 수단이자 사람이 머무는 공간으로 탑승자와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치를 실현해내고 있는 세단이 바로 현대자동차의 아슬란(Aslan)입니다.  이번 2017 아슬란의 출시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차별화된 현대자동차의 전륜구동 플래그십 세단으로서 위상을 공고히 하고 새로운 파워트레인으로 현대자동차의 미래를 앞당겨 놓았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2017 아슬란을 선택한 분들만이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컴포트의 진화를 지금 만나보시죠.



프리미엄의 가치를 더 높인 디자인


[높아진 디자인 완성도로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


2017 아슬란의 라디에이터그릴은 조형감 강화로 더 깊이있고 고급스러운 첫인상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입체화된 세로바. 굵어진 그릴 상단부 가로 라인에 차명의 음각을 추가해 웅장한 존재감에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측면부에서 웨이스트 라인 몰딩의 입체감 강화로 볼륨감을 높였으며 후면부 리어 범퍼 하단부 크롬 라인 추가로 플래그쉽 세단의 품격을 더했습니다. 이처럼 세세한 조형미로 안정감과 멋스러움을 더한 2017 아슬란입니다.


[운전자는 물론 동승자의 편안함을 극대화한 2017 아슬란]


드라이빙의 모든 것이 최상의 감동으로 전해지는 2017 아슬란의 실내입니다. 파이핑이 적용된 고급 가죽시트에 퀼팅의 미가 더해진 프라임 나파 가죽 소재로 남다른 승차감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12개 스피커로 전해지는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으로 운전의 즐거움 등의 감성 품질이 더할 나위 없는 완벽함으로 느껴지실 겁니다.



한단계 더 높은 주행성능의 8단 자동변속기 탑재


  [주행 성능과 연비가 향상된 2017 아슬란의 파워트레인]


2017 아슬란은 현대자동차 최초로 8단 자동변속기와 개선된 람다II 엔진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로써 연비 및 주행 품질이 더 향상되어 10% 가까운 연비 개선이 이뤄져 리터당 9.9㎞(신연비 기준)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발진 및 가속에 있어서도 다단화된 변속기의 무게보다 기어비 증대로 얻는 효과가 더 높으며 NVH(NOISE. VIBRATION. HARSHNESS) 억제도 더 향상되었습니다.



선호 사양 운영으로 개선된 고객만족도


     [운전 피로를 줄여주는 플래그쉽 세단의 최신 편의사양]


8단 자동변속기와 더불어 세이프티 언락이 기본으로 적용된 2017 아슬란은 고객의 선호도에 맞춘 사양으로 고객의 만족도와 상품가치를 더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3.3 익스클루시브 트림 내 AVM(어라운드뷰코니터)이 기본 탑재된 것이 대표적입니다. 그 밖에도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LDWS), 전방추돌 경보 시스템(FCWS), 진동경고 스티어링 휠, 스마트 하이빔, 어댑티드 헤드램프, 어드밴스드 주차조향 보조 시스템(ASPAS)의 첨단 편의사양들은 여러 가지 변수 혹은 운전에 미숙한 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품격에 고객 취향을 배려한 2017 아슬란의 외장, 내장 컬러]


지금까지 2017 아슬란의 새로움과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하나의 작품에 작가의 손길이 더해질수록 완성도가 높아지고 대중과의 소통을 통해 그 가치를 높여 가는데요. 이처럼 2017 아슬란은 현대자동차의 플래그쉽 세단으로 고객이 세단을 통해 기대할 수 있는 승차감과 정숙성 및 모든 안전, 편의사양으로 고객의 만족을 높여 드릴 것입니다. 강인한 부드러움과 조용한 속도감에서 세단의 최상의 가치를 원하신다면 단연 아슬란입니다.



2017 아슬란 가격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