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7세대 쏘나타가 ‘드라마틱한 디자인 변화(Dramatic Design Change)’라는 컨셉 아래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중형차 역사의 한 획을 그은 쏘나타는 페이스리프트(부분 변경)가 된다는 소문과 함께 작년부터 자동차계의 상반기 ‘핫’ 이슈로 떠올랐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기대 속에 첫 베일을 벗게 된 쏘나타 페이스리프트의 ‘렌더링 이미지’를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심플하고 날렵해진 과감한 디자인 변신


쏘나타 페이스리프트 차량은 새로운 변신에 대성공한 그랜저IG에 이어 새로운 현대자동차의 디자인 방향성이 적용된 모델입니다. Dramatic Design Change 라는 콘셉트 그대로 차량 내∙외관 곳곳에 과감한 변신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외부 디자인은 기존 쏘나타의 정제된 ‘선’을 한층 더 강조하여 심플하면서도 강한 인상을 주는데요. 정교한 디테일로 감성적 대비감을 드러내 쏘나타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잘 표현 되었습니다. 특히 신형 그랜저의 캐스케이딩 그릴과 대형 현대자동차의 로고를 적용, 힘있는 볼륨과 드라마틱한 조형으로 보다 젊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연출한 것이 특징입니다. 


더욱 강한 안정감이 드는 후면부



차량 후면은 번호판을 범퍼로 이동하고, 가로로 슬림하고 과감한 리어램프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였습니다. 범퍼 역시 입체적이고 와이드하게 바뀌면서 볼륨감이 물씬 느껴지는데요. 이전의 쏘나타와 비교했을 때 보다 안정감이 들고, 전체적으로 조화롭게 느껴집니다.


신차급 변화로 다시 태어난 쏘나타 페이스리프트


젊고 스포티한 이미지로 다시 태어난 쏘나타 페이스리프트! 기존보다 더 많은 시각적 차별화로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한 다이내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데요. 3월 초 출시를 앞둔 쏘나타 페이스리프트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현대자동차 인기 포스트 둘러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