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대표 준중형 SUV '투싼'이 2017년 스타일리쉬한 옷을 입고 다시 재탄생했습니다. 현대차는 오늘 18일(화), 역동적인 디자인의 '익스트림 에디션'을 추가한 2017 년형 투싼을 출시했다고 알렸는데요. 다이나믹한 튜익스(TUIX) 디자인 적용 및 19인치 휠, 버건디 가죽시트 등 디자인 디테일로 완성된 ‘익스트림 에디션’ 포함, 전모델 세이프티 언락, 고성능 에어컨 필터 기본 적용 등 상품성을 개선한 ‘2017년형 투싼’이 고객 마음을 ‘익스트림’하게 사로잡을 전망입니다. 또 한번 진화를 거듭하며 한껏 스타일리쉬해진 ‘투싼’의 새로워진 모습, 지금 바로 만나 보시죠!


[2017년형 투싼 ‘익스트림 에디션’]


■ ‘투싼’만의 다이나믹한 스타일 완성한 ‘익스트림 에디션’


현대차는 이번 ‘2017년형 투싼’을 선보이면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노력으로 기존 2.0디젤 모델에 듀얼 트윈팁 머플러, 도어스팟 램프 등 튜익스(TUIX) 디자인을 적용한 ‘익스트림 에디션’을 추가했는데요.


‘익스트림 에디션(2.0디젤 모델 限)’은 전면부에 다크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을 적용하고, 후면부에는 듀얼 트윈팁 머플러와 리어 스키드를 장착해 역동적인 외관을 완성했습니다. 차량 내부의 경우 ▲버건디 컬러 가죽시트 ▲블랙 헤드라이닝 ▲알로이 페달 등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습니다.


‘익스트림 에디션’의 주행 성능도 주목할 만한 부분입니다. 19인치 타이어 및 전륜 대용량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해 역동적인 주행능력을 갖췄으며, 서스펜션/스티어링 재조정으로 승차감과 조타감 또한 개선했습니다.


■ 2017년형 투싼, 상품성은 높이고 고객 선택폭은 넓혔다!


안전·편의 사양을 강화하고 고객 선호 사양을 전모델에 기본 적용한 점 역시 이번 ‘2017년형 투싼’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2017년형 투싼’에는 ▲국내 준중형 SUV 최초로 적용한 주행 조향 보조시스템(LKAS) ▲자동긴급제동 시스템(AEB)을 신규 패키지로 구성해 주력 트림까지 옵션 적용을 확대했으며, ▲스마트 후측방 경보시스템(BSD) ▲하이패스 시스템 ▲운전석 통풍시트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등을 갖추는 등 안전·편의 사양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또한, 안전성 강화를 위한 ‘세이프티 언락’과 차량 내 공기질 개선 및 미세먼지 대응에 탁월한 ‘고성능 에어컨 필터’를 전모델 기본 적용하는 등 상품성을 높임으로써 기존 투싼 모델과 차별화도 일궈냈습니다. 


현대차는 안전·편의 사양 외에도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2017년형 투싼’에 고객들이 선호하는 각종 사양을 트림별로 재조정하고, R엔진 주력트림(모던) 기준 가격 인하 및 디자인을 중시하는 고객층 대응을 위한 스타일 패키지까지 신설했는데요. 모델별, 패키지별 가격 세부사항은 아래 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2 1.7/감마1.6T 스타일 패키지 동일 운영)


‘2017년형 투싼’의 판매가격 상세(A/T기준)



지금까지 다이나믹한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 우수한 상품성을 자랑하는 ‘2017년형 투싼’을 만나보았는데요. 2017년형 투싼은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 적용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탄생한 차량인 만큼, 더 많은 고객 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올 시즌 스타일리쉬한 드라이빙 라이프를 꿈꾸고 있다면, ‘2017년형 투싼’과 함께 일상의 신선한 자극을 느껴 보시는 건 어떨까요? ^^


'2017년형 투싼' 쇼룸 바로가기


현대자동차 인기 포스트 둘러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