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현대자동차의 첫 글로벌 소형 SUV ‘Kona’가 전 세계인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 속 베일을 벗었습니다. 유려하고 볼륨감 넘치는 디자인과 멀티링크 서스펜션, 콤바이너 HUD 등 차급을 뛰어넘는 상품성을 겸비한 Kona의 모습에 연일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현대차는 지난 6월 14일, Kona 국내 사전계약에 돌입 후 이달 말부터 정식 판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현대차는 Kona 출시를 기념해 사전계약자를 대상으로 ‘Kona 사전 계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Kona가 현대차의 첫 글로벌 소형 SUV라는 남다른 의미를 지닌 만큼, 하와이 Kona 여행 기회를 비롯해 멜론 이용권, Kona 커피까지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Kona 사전계약을 고려 중인 분들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특별한 혜택이 가득! Kona 사전 계약 이벤트

이번 Kona 사전 계약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첫 번째 이벤트인 <Kona사고 Kona로 떠나자!>는 Kona 사전계약 후 출고하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총 10명을 추첨해 동반 1인을 포함하는 5박 7일 하와이 Kona 여행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Kona를 사전 계약하신 모든 고객분들께 ‘핫플레이스 바우처 블루북 Kona 에디션’을 비롯해 멜론 30일 스트리밍 이용권, Kona 커피 세트 등 다양한 경품으로 구성된 Kona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인데요. 단, 두 이벤트 모두 8월 31일까지 출고된 차량에 한해 유효합니다. 본 사전 계약 이벤트는 사전 계약 종료 시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Kona 사전 계약 이벤트 알아보기


백문이 불여일견! Kona 전시 일정 소개

한편 현대차는 고객들이 Kona를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서울과 일산 곳곳에서 Kona 차량 전시를 진행합니다. 에시드 옐로우, 초크 화이트, 다크 나이트, 세라믹 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를 입은 Kona를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전시 상세 일정은 아래 표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Kona 전시 상세 일정]


※ 상기 차량은 풀옵션 기준이며, 에시드 옐로우 컬러 차량은 유럽 출시 모델 사양으로 국내 사양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Kona 사전계약 이벤트부터 Kona 전시 상세 일정까지 소개해드렸는데요. Kona 구매를 고려하고 있거나 새롭게 탄생한 Kona의 모습을 직접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