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생활 속 ‘새로운 발견’으로부터 ‘변화’를 추구하고 있는 현대자동차가 개그콘서트 ‘생활의 발견’ 팀과 만나 재미있는 영상을 준비하였습니다. 이 동영상은 ‘생활 속 찾아가는 서비스의 발견’이란 주제로 개그콘서트의 ‘생활의 발견’팀과 함께 현대자동차의 ‘찾아가는 서비스’를 재미있게 재구성하여 여러분께 서비스 내용들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의발견2

 

이번 영상에서도 ‘생활의 발견’팀은 ‘일상’ 속 평범한 소재를 ‘이별’이라는 특수한 상황과 연결하여 예상치 못했던 웃음을 유발하고 있는데요. 특히 이 동영상을 보고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까지 준비돼 있으니 더욱 눈 여겨 볼만하겠죠? 그럼 현대자동차와 개그콘서트 ‘생활의 발견’ 팀이 만난 영상은 얼마나 재미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생활 속 찾아가는 서비스의 발견’

 

영상은 각각 주차장, 자동차극장, 바캉스 편으로 하여 일상을 배경으로 현대자동차에서 실시하고 있는 3가지 찾아가는 서비스를 (‘before 서비스’, ‘홈투홈 서비스’, ‘365 시승서비스’) 녹여냈답니다. 특유의 코믹함과 함께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서비스를 소개해주는 3편의 동영상을 만나보시죠.

 

 

 

1. 365일 시승서비스 '바캉스' 편

 

워터파크에서 헤어지는 남녀의 심각한 상황 속에서 사이 좋게 썬크림을 나눠 바르고 팥빙수를 사먹는 등 아이러니한 상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시승부터 반납까지 현대자동차에서 다 알아서 해준다는 서비스의 내용을 개그맨 김준호가 특유의 익살스런 목소리로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2.홈투홈 서비스 '자동차극장' 편

 

자동차극장에서 헤어지는 연인의 상황을 배경으로 홈투홈 서비스를 녹여낸 이 영상은 헤어지자는 송준근의 말에도 이에 낀 오징어를 빼려 애쓰는 신보라의 능숙한 연기와 상황 중간중간 절묘한 타이밍에 끼어들어 정비기사가 서비스 내용을 알려주는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예약한 곳 어디든 찾아가서 자동차 픽업 후 정비, 그리고 다시 원하는 곳까지 배달해주는 ‘홈투홈 서비스’를 두 연인의 이별 상황 속에서 잘 녹여낸 영상이랍니다.

  

 

 

3. 비포 서비스 '주차장' 편


마지막 아파트 주자창에서 벌어지는 남녀의 이별 상황, 헤어지자고 통보하는 심각한 상황 속에서 고객의 자동차가 고장 나기 전에 미리 찾아가서 점검해주는 현대자동차의 ‘비포 서비스’를 받는 내용을 접목시켜 재치 있게 표현한 이 영상은 신보라의 연기가 매우 돋보이는 영상 입니다. 특히 마지막에 “찾아가는 비포 서비스 같은 남자 만나”라며 떠나는 송준근의 대사가 안쓰러우면서도 웃음을 유발하는 장면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생활의 발견’팀과 함께 만든 ‘생활 속 찾아가는 서비스의 발견’ 영상들을 다 보셨다면 현대자동차가 준비한 이벤트가 이어지게 됩니다.

 

 생활의발견3

 이벤트 바로가기

 

이 이벤트는 총 3편의 영상 속 대사를 맞추는 이벤트로써 끝까지 영상을 눈 여겨 감상하셨다면 쉽게 맞출 수 있는 퀴즈 이벤트 랍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하답니다. 3편의 정지된 영상 속 시추에이션에 맞는 적절한 대사를 골라 드래그를 하면 응모가 완료 되며, 경품으로는 영화 예매권(1인 2매, 50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명)을 드립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이벤트, 바로 여러분의 기상천외하고 재치 있는 ‘새로운 생각’을 필요로 하는 댓글 이벤트 입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현대자동차의 ‘찾아가는 서비스’가 필요한 상황을 소셜 댓글로 간략하게 입력하는 이벤트이며, 경품으로는 아이패드2(16G, Wifi) (3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명)을 드립니다.

 

현대자동차에서 준비한 ‘생활 속 찾아가는 서비스의 발견’! 재미있게 3편의 영상을 감상하시고, 여러분의 새로운 생각으로 현대자동차의 ‘NEW THINKING. NEW POSSIBILITES.’(새로운 생각, 새로운 가능성)을 함께 만들어주세요!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