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오디션15회2

  

15회 도전자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발군의 CF연기!

 

김정은 마스터에 의해 선정된 기적의 오디션 15회 미션은 바로 CF연기~! CF는 30초의 드라마라고 할 만큼 짧은 시간 내에 보는 이로 하여금 제품을 소유하고 싶게 만드는 매력과 메시지가 중요합니다. 자칫 과장되기 쉬운 CF 연기를 6인의 도전자가 얼마나 자연스럽고 매력적으로 표현하는지 함께 살펴 보시죠.

 

기적의오디션15회3

 

이번 미션은 두 번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방송 전 도전자 6인은 실제 CF처럼 제품과 함께 CF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이어 생방송 무대에서는 같은 제품을 패러디 형태의 CF로 표현하는 기회가 주어졌는데요.

 

 

그럼 1번 도전자 손덕기씨의 연기부터 살펴 보실까요?

 

기적의오디션15회4

 

 

쏘나타 하이브리드 CF 모델 - 손덕기

 

첫 번째 CF도전자는 바로 현대자동차의 쏘나타 하이브리드 CF에 도전한 손덕기 씨입니다. 곽경택 감독 성대모사, 록밴드 리더 역 등의 연기로 달콤함과 유머러스함을 넘나들며 마음껏 끼를 발산해 왔는데요. 그래서 그가 표현할 쏘나타 하이브리드가 더욱 기대되었습니다.

 

기적의오디션15회5

 

계속된 컨셉 회의와 쉬지 않는 연기연습을 통해 도전한 손덕기의 CF연기!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높은 연비를 주제로 한 “이 정도면 충분하지”라는 카피를 재미있게 표현하여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답니다.

 

이어지는 무대 CF에서는 영화 ‘공공의적’의 주인공 강철중 역할을 맡아 범죄용의자 이원술(상대역 지현준)을 무력으로 검거하는 장면을 패러디해 광고로 활용했는데요. ‘이것이 바로 물 1ℓ를 마시고 21km를 달리는 사람의 힘이다’ 라는 멘트와 함께 이원술을 가볍게 제압함으로써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힘을 상징적으로 묘사했답니다.^^

 

기적의오디션15회6

 

 

스마트폰 CF 모델 - 지현준

 

지현준씨는 빠른 속도가 특징인 스마트폰 CF모델에 도전 했습니다. 남녀의 눈이 마주치자마자 바로 결혼까지 직행하는 빠른 속도를 코믹하게 표현하는 내용인데요. 지금껏 부드러운 연기를 주로 선보인 지현준씨에게 이번 코믹연기는 또 다른 도전이었죠.

 

기적의오디션15회7

 

무대 CF에서는 영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을 패러디하여 ‘나쁜놈’ 박창이와 ‘이상한놈’ 윤태구(상대역 손덕기)의 결투를 통해 빠른 속도로 상대를 제압하는 스마트폰을 표현했습니다.

 

기적의오디션15회8

 

 

화장품 CF 모델 - 이경규

 

한때 여성들만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화장품 CF! 요즘 화장품 광고에 등장하는 남자 배우들을 볼 때 세상이 바뀌고 있음을 느낄 수 있는데요.^^ 화장품 CF는 인기 아이돌 ‘샤이니’의 온유 닮은꼴로도 비교되는 이경규씨가 도전했습니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모습의 슬픈 연기가 가슴을 울렸는데요.

 

기적의오디션15회9

 

이런 슬픈 영상 CF와는 반대로 무대에서는 영화 ‘친구’의 동수와 준석(상대역 주희중)이 대립하는 장면을 화장품 광고로 패러디하여 색다른 반전을 보여주었습니다. 영화를 재미있게 보셨던 분이라면 흥미진진하게 지켜보셨을 듯 하네요.^^

 

기적의오디션15회10

 

 

공익광고 CF 모델 - 주희중

 

주희중씨의 경우에는 특정 제품이 아닌 사회공익을 주제로 한 공익광고 연기를 펼쳤습니다. 젊은 세대들에게 잊혀져 가는 통일에 대한 의미를 부여한 주제로, 제품 CF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어야 하기 때문에 상당히 어려운 촬영이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기적의오디션15회11

   

주희중 씨는 무대에서 영화 ‘간 큰 가족’의 명석 역을 맡아 간암 말기의 아버지를 위해 명석, 명규 형제가 가짜 통일 도모하는 장면을 패러디 했습니다. 아버지를 위해 노력하는 그들의 모습에서 벌써 통일이 보이는 듯 한데요. 어려운 주제인 공익광고에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을 녹여낸 멋진 무대였습니다.

 

기적의오디션15회12

 

 

헤어제품 CF 모델 - 최유라

 

여성이라면 누구나 선망하는 모델인 헤어 제품! 헤어 제품 CF에 도전한 최유라씨는 당당한 자신감을 메시지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기적의오디션15회13

 

무대에서는 ‘용의주도 미스신’ 신미수역으로 분하여 바람둥이인 미수가 여러 명의 남자와 데이트 하는 장면을 광고로 패러디 했습니다. 다양한 남성들 앞에서도 항상 용의주도한 모습을 보이는 모습이 제품 이미지와 부합하여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기적의오디션15회14

 

 

의류 CF 모델 - 허성태

 

마지막 도전자 허성태씨의 CF모델 도전은 바로 의류모델입니다! 역동적인 아웃도어에 어울리는 액션을 위해 와이어 액션에 도전했는데요. 기적의 오디션에서 ‘희망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허성태씨 모습에서 포기하지 않는 꿈에 대한 집념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기적의오디션15회15

 

무대에서는 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독고진 역으로 분해 구애정에게 스타로서의 거만함을 나타내는 장면을 패러디 했는데요. 싼타페의 모델이기도 한 차승원씨가 겹쳐보이는걸 보니, 이 분도 싼타페처럼 하루아침에 완성되지 않고 시간이 완성한 스타일이기에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기적의오디션15회16

 

 

이제 16회! 남은 5인의 도전은 오늘도 계속된다!

 

지금까지 기적의 오디션에 참가한 모든 분들은 최선을 다해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도전자 한 분 한 분 모두 탈락하기에는 아쉬움이 남을 정도로 멋졌던 오늘의 미션이었는데요, 서바이벌의 세계는 잔혹한 법! 마침내 한 명의 탈락자가 결정 됩니다.

 

기적의오디션15회17

 

5명으로 좁혀진 기적의 오디션 도전자들과 예측불허 서바이벌 현장!
오늘 방송될 16회,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고지에 올라서기 위한 5인의 치열하고 감동적인 연기 대결은 다시 시작됩니다.

 


 

지치지 않는 악바리 근성과 도전정신으로 진정한 기적을 만드는 기적의 오디션!


마지막 기적의 오디션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현대자동차가 계속해서 그들이 이루는 기적의 드라마를 함께 지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차배너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