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자동차 버라이어티 쇼가 대한민국에서 펼쳐진다?! 바로 자동차에 대해 모든 것을 속속들이 파헤치는 ‘탑기어 코리아’를 두고 하는 말인데요. 시즌 1의 성공에 힘입어 시즌 2가 진행된 ‘탑기어 코리아 시즌 2’의 5회 방송 주인공이 어떤 자동차인지 알고 계십니까?

 

벨로스터터보01

 

네, 정답은 바로 악동으로 다시 돌아온 강력한 파워의 벨로스터 터보! 더 커진 스케일로 매주 자동차 매니아들의 심장을 뛰게 만드는 ‘탑기어 코리아 시즌 2’에 첫 국산차의 등장으로 주목 받은 벨로스터 터보 리뷰를 따라가봅니다.

 

벨로스터터보02

 

‘탑기어 코리아 시즌 2’의 벨로스터 터보 첫 번째 이야기, 벨로스터 터보의 스타일입니다!

 

대한민국의 흔한 길거리, 비슷비슷한 거리 모습에 비슷비슷한 자동차들이 어우러진 풍경은 그저 심심하기만 한데요. 이런 심심한 대한민국의 거리에 시선을 사로잡는 반항아가 등장했으니, 지나는 사람들을 한 번씩 돌아보게 만드는 ‘벨로스터 터보’ 입니다!

 

벨로스터터보03


한번 보면 죽을 때까지 잊어버릴 수 없을 것 같은 파격적인 스타일, 더욱 강력한 심장을 이식 받고 새롭게 태어난 반항아, 벨로스터 터보를 마주한 탑기어 코리아 시즌 2의 MC 김진표 씨는 무척이나 흥분한 듯한 모습인데요.^^

 

벨로스터터보04

 

‘1,600cc를 가지고 204마력을 뽑아냈다는 것은 세계적으로 그 어디에 내놓아도 스펙을 보면 아무런 손색이 없는 차 이다’라는 김진표 씨의 표현에서 벨로스터 터보에 대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벨로스터터보05


벨로스터터보06

 

탑기어 코리아 시즌 2에 출연한 벨로스터 터보는 역시나 특유의 존재감을 마음껏 드러냈습니다. 벨로스터 터보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악동 같은 강렬한 외관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디자인에 대한 호불호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결코 쉽게 잊혀지지 않는 벨로스터 터보만의 강렬한 스타일을 탑기어 코리아 시즌 2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벨로스터터보07

 

무채색으로 가득한 대한민국 도로 위를 마치 물감처럼 컬러로 물들이는 벨로스터 터보의 존재감! 벨로스터 터보를 운전하면서 끊임없이 다양한 감정표현을 하는 김진표씨의 즐거운 표정이 탑기어 코리아 시즌 2를 시청하는데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하는데요. 벨로스터 터보를 운전하는 김진표씨의 표정이 마치 장난감을 손에 쥔 어린아이처럼 천진난만합니다.^^

 

벨로스터터보08

 

‘Go, Go, Go~벨로스터 Go~’를 외치며 벨로스터 터보 운전의 매력이 흠뻑 빠진 김진표 씨를 보니 마치 제가 벨로스터 터보를 운전하고 있다는 착각에 빠지는데요. ‘더 빨리 달릴 수 있어!’ 독려하는 모습에서 이미 김진표 씨와 벨로스터 터보는 혼연일체가 된 듯 합니다.^^

 

벨로스터터보09

 

생각보다 빠른 녀석이라는 김진표 씨의 멘트로 마무리 된 탑기어 코리아 시즌 2 ‘벨로스터 터보 스타일’편. 역시 벨로스터 터보는 보는 것 이상으로 경험할수록 매력이 샘솟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또 어떤 재기발랄한 벨로스터 터보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까요~? 탑기어 코리아 시즌 2 벨로스터 그 두 번째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벨로스터터보1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