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기어 코리아 시즌 2’에서 만나보는 벨로스터 터보, 그 두 번째 이야기! 첫 번째 벨로스터 터보의 디자인에 이어 이번 시간에는 ‘탑기어 코리아 시즌 2’의 김진표 씨가 이야기 하는 벨로스터 터보의 살아 있는 디테일에 대해 만나보고자 합니다.

 

탑기어코리아시즌2_01

 

대한민국의 무채색 거리에서 만인의 시선을 사로잡는 반항아가 나타났으니, 지나가는 사람 모두 한번쯤은 고개를 돌려 이 차를 바라볼 수 밖에 없습니다. 한 번 보면 죽을 때까지 잊어버릴 수 없을 것 같은 벨로스터의 파격적인 스타일, 오늘은 그 두 번째 ‘벨로스터 터보의 디테일’에 대해 탑기어 코리아 시즌 2가 샅샅이 파헤칩니다!

 

 

이번 시간, ‘탑기어 코리아 시즌 2’에서는 벨로스터 터보의 디테일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벨로스터 터보는 외관에서부터 역동적인 스타일을 잘 표현해내고 있는데요. 악동의 모습이 그대로 느껴지는 벨로스터 터보는 기존 벨로스터보다 훨씬 공격적으로 변신한 모습입니다.

  

탑기어코리아시즌2_02

  

 기존 벨로스터와 비교했을 때, 외관상 가장 큰 중 변화 중 하나는 기존보다 더욱 강조된 벨로스터 터보의 헥사고날 그릴입니다. 

 

탑기어코리아시즌2_03

 

또한 벨로스터 터보에는 이전 벨로스터보다 더욱 커진 휠은 물론 고성능을 상징하는 센터 듀얼 테일 파이프(방송에서는 디퓨져라고 하던데요?)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탑기어코리아시즌2_04

   

그리고 벨로스터의 트레이드 마크인 2+1 비대칭 도어도 그대로 벨로스터 터보에 남아 있습니다.

  

탑기어코리아시즌2_05

  

‘탑기어 코리아 시즌 2’에서 벨로스터 터보에 대한 감상평을 가감 없이 말씀해주고 계신 김진표 씨는 ‘기존 벨로스터 터보에 몇 번의 붓터치를 가미해 훨씬 공격적인 모습으로 변신 시켰다’는 묘사로 그 변화를 표현하고 있죠.^^

  

 탑기어코리아시즌2_06

  

‘탑기어 코리아 시즌 2’에서는 벨로스터 터보의 디테일을 이야기하며 가격적인 면을 이야기 하고 있는데요. 실제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께서 디자인, 디테일, 성능 외에도 가장 먼저 고려하는 부분 중 하나가 합리적인 가격에 대한 부분입니다. 벨로스터 터보의 가격에 대한 김진표 씨의 생각은 어떨까요?

  

탑기어코리아시즌2_07

  

“많은 분들이 사실 예민하게 받아들이는 부분이 가격적인 면인데, 벨로스터 터보는 오로지 두 가지만 고민하시면 됩니다. 자동변속기를 달 것이냐, 수동 변속기를 달 것이냐? 모든게 풀옵션이라니 대한민국 차 중 가장 선택의 폭이 좁은 차겠네요.”

  

탑기어코리아시즌2_08

  

벨로스터 터보를 계속 시승하며 성능을 느끼고 있는 김진표 씨가 벨로스터 터보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 하는 디테일이 있다는데요.

  

탑기어코리아시즌2_09

  

“가장 눈에 안 띄지만 제 마음을 가장 뺏어버린 것은 바로 이 패들쉬프트입니다. 스티어링 휠 뒤에 앙증맞게 감춰진 이 패들쉬프트는 생각보다도 반응이 굉장히 빨라요. 바로 반응합니다. 이렇게 기특한 물건이! 이 차는 정말 너무나 재미있는 차입니다.”
벨로스터 터보 패들쉬프트의 빠른 반응에 상당히 만족하고 있음이 느껴지시나요?^^

  

탑기어코리아시즌2_10

  

대한민국의 심심한 거리를 컬러풀하게, 개성있게 변화시키기에 충분한 이 차는 바로 ‘벨로스터 터보’ 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