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 급격하게 발전한다고 해서 인간의 마음까지 규격화 되는 세상이 도래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무언가를 채워주는 것이 기계의 숙명이기에 제네시스는 물리적인 속성을 충족시키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진정으로 인간과 하나됨을 원했습니다. 그렇게 제네시스와 운전자가 일체화되는 순간, 제네시스는 인간에게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선사합니다. 그것이 바로 제네시스가 제네시스인 이유입니다.

 

제네시스01

 

모두가 원하는 단 하나의 이름, 제네시스는 인간을 배려하는 자동차 퍼포먼스와 기술과 사람을 위한 최적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요즘은 어디에나 프리미엄이라는 수식어가 붙고 있지만, 진정한 프리미엄의 가치 기준은 제네시스를 통해 재정립됩니다. 오직 인간을 위해서 인간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려 하는 제네시스는 지금 여러분이 직접 경험하는 순간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두가 숨죽여 기다린 제네시스의 새로운 등장! 우리가 알고 싶던 제네시스의 이야기가 지금부터 펼쳐집니다.

 


최적의 밸런스를 찾아서

 

제네시스02

 

마침내 제네시스가 도착한 곳은 독일의 뉘르부르크링, 거칠고 험난한 코스로 악명이 높아 녹색지옥이라고 불리는 장소입니다. 이곳에서 제네시스는 누구도 넘어설 수 없는 뛰어난 주행 성능을 견주고, 인간이 가진 모든 능력과 경쟁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성능을 시험하는 것만은 아닙니다. 인간의 놀라운 능력에 도전하려면 새로운 관점으로 접근한 테스트와 수정, 철저한 보완과 더불어 수 차례의 검증을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진보된 성능은 누구나 습득할 수 있지만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것은 제네시스 단 하나의 이름뿐입니다.


 

스스로 제어하는 완벽한 생명체


제네시스03

 

제네시스04

 

인간은 뇌 자율신경계에서 명령하고 그것을 행동으로 옮기기까지의 찰나에 가까운 시간이 소요되지만, 기계는 늘 명령에서 판단, 그리고 제어로 이어지는 일련의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제네시스는 인간에 가까운 능력을 부여 받아 스스로 제어하는 최신의 전자제어식 AWD시스템을 탑재했습니다. 제네시스에 적용된 HTRAC(에이치트랙)은 차량 속도와 노면 상태를 감지해 좌우 바퀴의 제동력과 전륜, 후륜의 동력을 가변 제어해 미끄러운 도로는 물론 코너링 운전에서도 탁월하면서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또한 운전자의 선택에 따라 후륜구동에서 4륜 구동의 변화 및 특성을 달리한 2가지 모드로 구동력을 배분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부드러운 승차감을 원하면 노멀 모드로 빠른 속도감을 느끼고 싶다면 스포츠 모드로 바꿀 수 있습니다. HTRAC의 가장 이상적인 동력배분을 통해 제네시스는 최적화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상적인 바디 비율과 바디 강성

 

제네시스05

 

내 차가 아닌 남의 차를 운전할 때 몸에 맞지 않는 옷을 입은 듯 불편하게 느껴지는 것은 어디까지나 익숙함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제네시스는 처음 만나는 순간부터 드라이빙, 핸들링, 코너링, 승차감까지 최적의 무게배분으로 운전자로 하여금 이상적인 밸런스가 무엇인지 체감하게 합니다. 제네시스는 엔진 및 변속기의 탑재 및 최적의 바디 해석을 통해 가장 이상적인 51.2:48.8의 완벽에 가까운 전/후 중량 밸런스를 실현했습니다. 휠베이스를 키우고 전/후 오버항을 축소했으며 후드의 길이를 늘려 역동적인 프로파일을 구현해 최적의 공력성능 설계로 고속주행 안전성을 한층 높였습니다.

 

 제네시스06

 

자동차가 얼마나 강한지 알고 싶다면 차체의 뼈대를 이루는 바디의 강성을 체크해보시면 됩니다. 차체강성은 결국 자동차의 주행감성과 직결된다는 것을 잘 아는 제네시스는 51.5%의 초고장력강 바디로 완벽한 주행이 가능하게 해줍니다. 강력한 차체는 충돌했을 때의 안전성을 높이는 데에도 일조하지만 흔들림 없는 승차감과 핸들링 특성을 강화해주는 역할도 합니다. 차량의 미세한 진동과 노이즈의 발생을 낮추고 실내 정숙성을 높여주는 바디를 가진 제네시스와 함께라면 가장 완벽한 드라이빙이 실현됩니다.


 

모든 드라이빙에 최적화된 성능

 

제네시스07

 

세상의 모든 자동차는 최고 속도의 드라이빙을 염두해 주행 성능을 최적화시키는 것에 주력하지만 제네시스는 최고 속도는 물론 저·중속 드라이빙에 있어서도 높은 토크 성능이 발휘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3.3람다 최고출력 282ps, 최대토크 35.4kg.m 3.8람다 최고출력 315ps, 최대토크 40.5kg.m으로 시원스러운 가속감과 높은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제네시스는 고속 드라이빙보다 저·중속 드라이빙이 많은 실제 주행 환경을 반영했다는 의미에서 인간보다 인간을 더 배려하는 자동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테일에 디테일을 더한 인테리어


제네시스08

 

새롭지만 낯설지 않은, 고급스럽지만 결코 부담스럽지 않는 제네시스는 장인의 혼이 깃든 디테일을 구현합니다. 안락하고 우아한 인테리어에 오픈포어 리얼우드의 무늬와 결에서 느껴지는 시간의 재현, 세련된 포인트로 사용된 리얼 알루미늄, 프라임 나파 가죽의 인간에 가까운 촉감과 따스한 온기를 통해 착좌감과 그립감을 더욱 각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디자인, 형태, 크기, 컬러, 소재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도록 진정성이 살아있는 수많은 디테일에는 장인정신과 풍부함 감성이 담겨 있습니다. 제네시스의 인테리어는 장인정신과 편안함, 고급스러움이 만난 최고의 예술 작품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간결한 디자인 요소로 미니멀리즘을 극대화했고 심플하지만 감성적인 아름다움이 스며든 제네시스,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 플루이딕 스컬프쳐 2.0은 제네시스를 통해 더욱 빛을 발합니다.

 

제네시스09


제네시스10

 

제네시스 파이니스트 에디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블랙크림 인테리어는 마치 심플한 수트나 드레스에 우아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것처럼 단정하고 우아합니다. 넓고 여유로운 실내공간에 마치 작품처럼 들어선 시트와 스웨이드 내장재들로 인해 운전자는 물론 동승자에게까지 극상의 편안함과 눈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페이핑 마감으로 차별화된 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는 사계절 내내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냉난방 통풍 기능을 적용했고, 뒷좌석 전동 시트 기능으로 모든 탑승자를 배려했습니다. 또한 뒷좌석에서도 공조, 시트 및 멀티미디어 조작이 가능하도록 대형 암레스트에 스위치를 배치해 최고의 편리성을 적용했습니다.

 


기술에 인간을 더하는 첨단기술 Caring

 

제네시스11


한없이 인간에 가까운 기술 덕분에 제네시스에서는 더없이 편안한 공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보다 안전한 운전을 돕고 DIS와 인텔리전트 운전석 시트로 운전자를 배려한 편안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버튼 하나, 시트 포지션 하나도 그냥 지나침이 없는 제네시스의 세심함입니다.
또한 크기와 형상, 재질을 철저히 고려한 스티어링 휠에 이상적인 촉감과 그립감을 더했으며, 다이렉트 스티어링 시스템을 적용해 민첩한 기동성과 주행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헤드업 디스 플레이와 렉시콘 프리이엄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차창에 떠오르는 주행 정보는 제네시스를 한 차원 높은 미래공간으로 탈바꿈해주며, 스마트키로 작동되는 다양하고 새로운 기능들은 제네시스를 타는 모든 분들에게 자부심과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제네시스12

 

Caring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운전자의 안전을 지켜드리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설정한 차량 속도로 앞차와의 거리를 자동으로 유지해주면서 정체 시에도 앞 차가 출발하면 자동 설정속도까지 올라가는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기능과 위험 상황을 미리 감지해 제동력을 실행하는 최첨단 기능, 과속위험지역에서 스스로 감속해 안전운전을 유지하는 기능 등 운전자를 지키는 첨단 기술이 끝을 알 수 없을 정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는 이제 자동차의 기능을 넘어 현존하는 진보된 기술력을 모두 결합한 완전한 생명체로서 인간에게 가장 가깝게 다가갑니다. 모두가 기다린 제네시스, 놀라운 기술과 최적의 성능을 직접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제네시스13

 

제네시스14

 

제네시스15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