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차가 지닐 수 있는 디자인의 한계를 뛰어넘는 엑센트의 인테리어는 ‘소형차가 다 그렇지 뭐….디자인도 소형차가 좋아 봤자지….’라는 통념을 과감히 걷어버렸습니다. 특히 컨셉카의 이미지가 그대로 적용된 듯한 인테리어 디자인은 위급 차종에 대한 당돌한 경고를 하는 듯 하지요. ‘너희들 나보다 나은 것이 뭐지?’라는 듯.

 

고급차에서만 볼 수 있는 블랙 하이그로시가 적용된 센터페시아 디자인과 편의성이 확대된 스티어링 휠만 보더라도, 엑센트의 인테리어 수준이 어느 정도일지 느낌이 오실 겁니다.

 

인테리어01

 

인테리어02

 

중대형 차에서나 볼 수 있었던 버튼시동&스마트키 시스템이 엑센트에도 적용되어 인테리어와 기술의 완성도를 동시에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Accent Detail_1. 크래쉬패드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안정감을 플러스 하다

 

인테리어03

 

다이내믹한 디자인의 센터페시아와 ‘Y’자 형상화한 좌우 대칭형 크래쉬패드 레이아웃으로 스타일과 시각적 안정감을 실현했습니다. 
 

슬릭 온 다이내믹으로 무장한 외장 디자인이 실내로 그대로 옮겨온 듯한 매끈함이 인테리어 곳곳에서 느껴지실 것입니다^^ 센터페시아에는 인체공학적인 고려를 곳곳에서 발견하는 재미도 있으실 거에요. 센터 에어벤트 그릴을 센터페시아 상단부에 위치시킨 부분, 크래쉬패드에서 콘솔부로 이어지는 유기적인 라인, 그리고 그 안에 시인성과 조작성을 최적으로 고려한 스위치 배치까지.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노력한 부분이 느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인테리어04

 

센터페시아의 강렬한 블랙 하이그로시와 메탈릭 컬러 조화로 스타일리쉬함에 스포티함까지 잊지않는 센스!

 

 

Accent Detail_2. 도어

 

다이내믹한 젊은이의 감성을 담다

 

엑센트의 도어는 크래쉬패드와의 디자인 매칭을 고려하여 역동적인 라인을 적용하였고 이런 유기적인 라인을 강조한 그립핸들로 스포티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05

 

인테리어06

 

전체적인 도어 트림도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인조가죽 커버링이 적용된 센터트림, 크롬 도금 인사이드 도어 핸들, 메탈 도장으로 스포티함을 더한 스위치 패드까지, 곳곳에서 새로움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Accent Detail_3. 센터콘솔


 

실용성과 스타일이 만난 공간


소형차에 대한 고정관념, 하나씩은 가지고 계시죠~? ‘차가 작으니까, 짐 실을 공간이 얼마나 되겠어, 어른 넷이 타면 차 주저 앉는거 아냐?’ 엑센트도 다른 소형차와 똑같을 거란 생각은 No~Oh~No~!!! 수납 공간부터 살펴볼까요~? 8.2리터의 대용량 글로브 박스부터 센터콘솔 박스, 동승석 시트백 포켓, 센터페시아 하단 트레이, 프런트 도어 맵 포켓, 플로어 콘솔 컵홀더까지. 수납 공간이 너무 많아 물건을 어디에 놓았는지 찾기 어려우실 거에요~^^
 

그리고 수납 공간의 핵심 트렁크!! 골프백 4개를 수납 가능한 대용량 트렁크 공간에 또 한번 놀라실 겁니다~ ‘이렇게 여기 저기 수납공간이 많으면, 사람이 탈 공간은 있는 거야~?’ 그런 걱정은 넣어두세요~ 넓은 뒷좌석은 성인 3명이 타도 좁지 않으며 헤드룸 또한 적절하여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07

 

인테리어08

 

인테리어09

 

AUX, IPOD, USB, 핸즈프리 단자 등 젊은 층에게 꼭 필요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도 놓치지 마세요!

 

인테리어10

 

인테리어11

 

 

  

그럼 내부를 한번 살펴볼까요? 내부도 미래 지향적인 하이테크 이미지가 그대로 녹아있는데요, 색상도 블랙 하이그로시 소재의 센터페시아를 사용하여, 굉장히 트렌디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크래쉬 패드를 보시면 Y자형 캐릭터 라인이 과감하면서도 아주 강한 인상을 주는데요, 여기보시는 도어도 크래쉬 패드와의 매칭을 고려하여 역동적인 라인이 적용되었습니다.

※     상기 내용은 엑센트 1.6 Top 모델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