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테리어01

 

 

Sleek on Dynamic을 만나다 !

 

엑센트를 처음 보았을 때 느껴지는 느낌은 어떤 것일까요~? 여러분도 유연한 역동성을 통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발견하셨으면 합니다.엑센트는 현대자동차의 디자인 조형미학을 상징하는 플루이딕 스컬프쳐(Fluidic Sculpture) 디자인 컨셉을 바탕으로 면의 겹침에서 나오는 조각적 캐릭터 라인이 강조된 슬릭 온 다이내믹(Sleek on Dynamic) 컨셉을 더하여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을 구현하였습니다.


소형차 디자인에 강렬한 특징(accent)를 더하여 완벽히 새로운 디자인의 소형차로 다시 나타난 엑센트. 소형차도 세련되고 스타일리쉬 할 수 있다는 새로운 생각, 엑센트에서 시작됩니다!

 

익스테리어02


익스테리어03


 익스테리어04

 

 

‘STYLE GUY’를 위한 ‘It Design’


헥사고날 그릴에서 느껴지는 강인함, 대담함. 마치 조각인 듯 유려한 사이드 캐릭터 라인, 그리고 날렵한 C필러를 따라 흐르는 속도감. 엑센트는 스타일을 즐기는 Guy들의 에너지를 Up시켜주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프런트 오버항 축소, 휠 베이스 증대로 안정적인 차체를 구현했습니다. 상세하게 살펴보면 전장은 기존 베르나 대비 70mm, 타 소형차 대비 60~120mm가 증대하였으며 전폭은 베르나 대비 10mm 증대하였습니다. 하지만 전고는 기존 소형차 대비 약 1~55mm가 낮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다 높은 안정감을 구현하는 휠 베이스는 동급 최고 수준이죠~

 

익스테리어05

 

 

베르나 대비 전장 증가표

 

익스테리어06

 

 

Accent detail_1. 측면


전고하향으로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쉬한 이미지 구현

 

익스테리어07

 

익스테리어08

 

길고 날렵한 루프 라인과 슬릭한 사이드 라인이 조화를 이루어 더욱 길어보이고 차가 커보이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미끄러지듯 후면으로 이어지는 C필러는 마치 쿠페와 같은 스포티함을 잘 살려주고 있습니다. 차량의 전체를 휘감는듯한 역동적이고 과감한 캐릭터 라인이 엑센트 디자인의 포인트!

 

 

Accent detail_2. 전면


큼직하고 개성 있는 헤드 램프와 탄탄한 느낌의 보닛. 물이 흐르듯 유려하게,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움을 자동차로 표현한 현대자동차의 플루이딕 스컬프쳐. 거기에 면과 면이 겹쳐지며 만들어내는 독창적인 라인의 슬릭 온 다이내믹이 더해진 엑센트. 와이드하면서 날카로운 안개등과 헥사고날 그릴, Eye-Catching 요소를 강조한 헤드램프까지 전체적으로 과감하면서 매끄러운 디자인이 조화되어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금방이라고 빠른 속도로 달려나갈 것 같지 않나요~?^^

 

익스테리어09

 

 익스테리어10

 

 

Accent detail_3. 후면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후면 디자인이 차량을 더 커 보이게 합니다.

 

 익스테리어11

 

와이드한 리어 램프와 볼륨감 있는 리어 범퍼가 차를 한층 크게 보이도록 합니다. 사이드와 루프라인에서 후면으로 이어지는 캐릭터 라인이 ‘슬릭 온 다이내믹'이란 이런 것이다!’라고 이야기하는 듯 하네요^^

 

익스테리어12


익스테리어13

 

 
Accent detail_4. 휠베이스


휠 베이스의 증대가 의미하는 것은? 고속 주행시 직진안정성이 뛰어나고 승차감이 우수함을 의미합니다.

 

익스테리어14


익스테리어15

 

 

오늘 살펴보실 차량은 엑센트 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굉장히 역동적이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받아 볼 수 있는데요, 과감한 측면라인이 느낌을 더욱 살려주고 있습니다. 리얼앰프도 큼직하고 뒷모습도 깔끔해 차가 더욱 커보이는 느낌을 주는데요, 전체적으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차체도 낮고 전장도 길어 젊은층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 상기 이미지들은 엑센트 1.6 Top 모델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