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섬 제주도. 작렬하는 태양보다 더욱 뜨겁게 끓어오르는 패기,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의 열기로 가득한 영가이 15인의 숨 막히는 한판 승부가 시작됩니다!

 

제주도가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되도록 하기 위한 경이롭고도 아름다운 미션에 도전장을 내민 블록버스터 급 서바이벌 ‘Guys Make Wonder in Jeju’! 지원 단계에서부터 도전을 즐기는 전국의 영가이들의 관심과 이목을 끌었습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02

 

오늘부터 7주간, 매주 화요일 밤 11시 XTM과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되는 ‘Guys Make Wonder’는 문희준과 안혜경이 메인 MC로 참여하여 총 7회에 걸쳐 15인의 영가이 중 최종 1인의 우승자를 선발하게 됩니다. 최종 우승자는 현대자동차 엑센트가 경품으로 주어지며, 엑센트 광고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갑니다!

 

아름다운 섬 제주를 세계 7대 자연 경관으로 만들기 위한 사명감과 최종 우승을 향한 도전 의식까지, 서바이벌 미션에서 살아남기 위한 영가이 15인의 경쟁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시작에 앞서, 엑센트 영가이 15인의 모습이 담긴 첫 번째 서바이벌 예고 영상을 함께 보시죠!

 


 

응모자들 가운데 단연 개성이 돋보인 15인의 도전자! 치열했던 오디션 현장 속으로~!

 

젊음을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Guys Make Wonder’의 영가이 15인은 1차 서류 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선발되었습니다. 자기 계발, 도전 정신, 사회 공헌 등 20대로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건강하고 개성 넘치는 Young Guy들이 최종 15인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아래에서 소개해 드리겠지만 다들 특이한 경험을 많이 하신 분들이라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됩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03

 

최종 선발된 분들 대부분은 ‘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 젊음이 아니다’라는 글귀에 자극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제주도가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되는데 기여할 수 있다는 부분에 매력을 느꼈다고 지원 동기를 밝혔습니다. 무엇보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만큼 다른 사람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생각과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사람만이 우승의 영광을 차지할 수 있겠죠?

 

가이즈메이크원더04

  

현대자동차 엑센트 광고 담당자, 이노션 광고 담당자, 프로그램 PD, 작가, 기자 등 전문 심사위원들은 영가이 개개인의 특이한 경험, 특기, 거칠 것 없는 성격을 높이 샀다고 합니다!

 

약 1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제주에서 펼쳐질 서바이벌 미션에 참가하는 15인을 함께 만나볼까요~?


 

더 높은 곳을 향해 비상하라!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영가이 15인의 출사표

 

가이즈메이크원더05

 

먼저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아 ‘Guys Make Wonder’를 통해 매력을 발산할 15인의 영가이에게 박수를 보내주세요~!

지금부터 한 명, 한 명 그들의 매력을 분석하고자 합니다. 과연 어떤 참가자가 ‘Guys Make Wonder’를 통해 스타로 부상하게 될지 예상해 보는 재미도 있을 듯 합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06

  

이은진(27) - 최강의 승부욕을 지닌 만능 스포츠 우먼!

 

권보미(25) - 스피드를 즐기는 레이서

  

가이즈메이크원더07

  

정소영(23) - 순수함과 열정을 지닌 멘사 출신의 아이디어 뱅크!

 

노혜연(24) - 톡톡 튀는 매력의 해외파 미녀!

  

가이즈메이크원더08

  

이이경(23) - 젬베하나로 음악을 즐기는 노래하는 예술인!

 

황지현(24) - 4차원의 매력을 가진 청년 음악가!

 

가이즈메이크원더09

 

연형진(25) - 법학부 수석 출신의 법대 T.O.P

 

이후창(26) - Guys Make Wonder의 짐승남!

 

가이즈메이크원더10

 

김선형(24) - 여자보다 더 섬세하고 부드러운 남자!

 

이도영(24) - 조각같은 꽃미남 외모, 정감 넘치는 사투리

 

가이즈메이크원더11

 

이석희(24) - 지칠 줄 모르는 무한체력의 워크홀릭

 

이호균(31) - 최고령 도전자,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맨발의 투어리스트!

 

가이즈메이크원더12

 

조광희(24) - 훈남 쇼호스트 지망생

 

강성우(25) - 세상을 변화시키는 Contents Presenter!

 

가이즈메이크원더13

 

김건호(26) - UN을 점령한 영가이 대표 브레인!

 

훈남, 엄친아, 절대남자. 보기만해도 젊음의 뜨거운 패기가 느껴지는 15인의 캐릭터를 조목조목 살펴봤는데요~ 여러분들 마음에 콕 박히는 도전자가 있으신가요~?

 

환상의 섬 제주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15인의 경이로운 도전

 

첫 회부터 15인의 영가이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결코 녹록해 않은 고난도 미션! 과연 첫 번째 미션의 주제는 무엇일까요? 예측할 수 없는 미션들로 매회 영가이들은 자신이 가진 능력 이상을 이끌어내지 않으면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됩니다. 오늘 밤 시작되는 그들의 도전에 여러분들도 힘을 보내주세요~!

 

가이즈메이크원더14

 

‘Guys Make Wonder in Jeju’에 참가한 15인의 젊은 남녀들은 제주도 7대 자연경관 홍보위원으로 위촉되어 “제주도 7대 자연경관 선정”과 관련한 지식, 열정, 아이디어 등을 평가 받게 됩니다.


 

패기 넘치는 엑센트 영가이들의 도전이 어디까지 갈 수 있을지 끝까지 함께 지켜봐 주세요.

 

오늘 밤 11시에 XTM에서 방송되는 엑센트 영가이들의 대 활약 ‘Guys Make Wonder in Jeju’! 현대자동차 고객 여러분의 많은 시청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