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섬 제주를 세계 7대 자연 경관으로 만들기 위한 엑센트와 젊은이들의 도전! 제주의 뜨거운 태양 아래 그 보다 더 불타오르는 Guy’s License ‘엑센트’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가이 15인’의 치열한 한판 승부가 시작되었습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02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03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XTM을 통해 엑센트 영가이 컴피티션 시즌 2 ‘Guys Make Wonder in Jeju’가 방송되고 있습니다. 지난주 선보인 1회를 통해 영가이 15인의 적극성과 창의력에 흥미를 느낀 분들 많으실텐데요. 지금까지 많은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방송되어 왔지만 제주도를 세계 7대 자연 경관으로 우뚝 세우겠다는 영가이 15인의 꿈과 목표에 색다른 신선함을 느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미션 수행을 위해 제주도에 도착한 영가이 15인의 이야기를 살펴볼까요?^^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04

 

 

150 : 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영가이 15인

 

엑센트 영가이 컴피티션 시즌2에 참여하고자 지난 8월 15일까지 무려 2,000명이 넘는 도전자들이 응모했는데요. 다양한 개성과 능력을 표현한 수 많은 참가자들이 영가이 15인에 이름을 올리기 위해 노력했지만, 그 중에서도 이 시대의 영가이를 대표할 수 있는 분들이 도전의 기회를 얻게 됩니다.

 

150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15인의 엑센트 영가이들! 과연 이번 서바이벌을 통해 최종적으로 선택되는 1인은 누가될까요? 그리고 그들이 제주도를 찾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엑센트 영가이 최종 15인 살펴보기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05

 

 

제주도를 세계 7대 자연 경관으로 만들기 위한 색다른 도전

 

세계 7대 자연 경관으로 제주도가 선정되기 위해서는 그 누구보다 대한민국 국민들의 관심과 노력이 절실합니다. 여기에 힘을 보태고자 영가이 15인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경관을 배경으로 한 고난도 미션을 하나 하나 수행해야만 합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06

 

서바이벌에 참여하기 위해 제주공항에 도착한 15인의 설렘 가득한 표정에서 이미 자신이 엑센트의 주인공임을 확신하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과연 어떤 지략과 아이디어로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그들의 활약을 지켜볼까요~?^^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07

 

 

제주도에 도착하는 순간 본격적인 서바이벌은 이미 시작됐다!

 

첫 미션 수행을 위해 영가이 15인의 조편성이 이루어졌는데요. 미션을 앞두고 각 조별 단합을 알아보는 서브미션이 있었습니다. 바로 성산 일출봉 곳곳에 숨겨둔 ‘Guys Make Wonder’ 깃발을 찾아 모두 함께 돌아오는 것이죠.

 

선착순으로 도착한 팀에게 돌아갈 혜택을 차지하기 위해 본격적인 팀별 레이스가 시작되었습니다. 해발 182m, 넓이 2.64㎢의 성산일출봉에 숨겨진 작은 깃발 5개를 찾아내기란 그야말로 서울에서 김서방 찾기! 1등을 차지하기 위해 스피드뿐 아니라, 한 사람의 낙오자도 생기지 않도록 팀원을 챙겨야 하는영가이들! 엑센트 영가이 최종 우승자로 가는 길은 시작부터 험난함의 연속입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08

 

깃발을 찾기 위해 팀원들이 흩어져 있는 성산일출봉의 경치는 그야말로 감탄을 자아내는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푸른 바다와 눅음이 어우러진 성산일출봉은 과연 세계 7대 자연 경관에 어울리는데요.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09

 

이 때 성산일출봉을 흔드는 한 사람의 절규! 정상까지 올라갔지만 간발의 차로 이도영 씨에게 깃발을 뺏긴 강성우 씨의 모습은 처절하면서도 웃을을 자아냈습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10

 

중간 중간 힘에 겨워하기도 했지만 포기 하지 않고 서로를 격려하며 미션을 마친 15인의 영가이들! 경쟁을 위해 모였지만 서로를 위하는 모습에서 경쟁을 넘어선 인간애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11

 

하지만 아직 첫 번째 미션은 시작도 하지 않았다는 것! 도전자들은 성산일출봉을 오르내리느라 이미 기진맥진한 상태인데요.^^ 서브미션의 혜택은 다양한 엑센트 중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우선권입니다. 엑센트 차량 색상 선택이 왜 중요할까요? 첫 번째 미션에서 그 이유가 밝혀집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12

 

 

컨셉카를 만들어 제주도를 홍보하라!

 

엑센트 영가이에게 주어진 첫 번째 미션 ‘컨셉카를 만들어 제주도를 홍보하라’! 원하는 색상의 엑센트를 활용하는 것이 컨셉카를 만들어 쇼케이스를 준비하는데 유리하겠죠? 제주도를 알리기 위한 컨셉카를 만들고 쇼케이스를 준비한 후 베이스캠프로 가야만 하는 미션인데요.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13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실천력을 알아보고자 하는 이번 미션은, 팀으로 진행되다 보니 의견 충돌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14

 

하지만 이내 모두 협심하여 각자 준비된 장소에서 컨셉카와 함께 쇼케이스를 준비하기 시작합니다. 미션완료는 오후 10시! 자 시간이 없습니다. 그들은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까요?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15

 

하루 종일 최고의 컨셉카와 쇼케이스를 위해 고군분투한 결과물을 심사할 세 분이 베이스캠프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바로 김태성 세계 7대 자연경관 범도민 추진위원회 위원장님과 여행잡지 허태우 편집장님, 그리고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초대된 빽가 씨 였습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16

 

본인들의 컨셉카를 소개하고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15인의 영가이들! 조금은 어색한 모습이 긴장속에서도 웃을을 자아냅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17

 

심사위원들께서는 심사평을 통해 장단점, 아쉬운 점에 대해 확실히 짚어 주셨는데요. 특히 빽가 씨는 부드럽게 보이는 인상과는 달리 날카로운 분석으로 15인의 컨셉카에 대해 독한 이야기를 쏟아내어 긴장감을 배가 시켰습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제주18

 

 

엑센트 영가이 컴피티션 시즌 2의 첫 번째 탈락자 선정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는 엑센트 영가이 컴피티션 시즌2! 이제 피할 수 없는 첫 번째 탈락자가 선정되는 순간입니다. 첫 번째 미션의 탈락자는 권보미, 김선형, 강성우 세 분 이네요. 아쉬움은 남지만 최선을 다했기에 후회는 없는 모습입니다. 생존자 12인의 계속되는 도전은 오늘 방송되는 ‘Guys Make Wonder in Jeju’ 2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2회 예고편을 함께 보시죠~

 

 


지금 이 순간에도 서바이벌은 계속된다!

 

도전하는 젊음을 위한 본격 서바이벌 ‘Guys make Wonder In Jeju’! 최후 1인의 영가이가 되기 위한 생존자들의 노력이 이번에는 한라산에서 펼쳐집니다! 과연 어떤 미션이 그들의 능력을 시험하려 들까요? 

 

제주도가 세계 7대 경관으로 선택되기 위한 엑센트 영가이들의 노력! 많이 지켜 봐주세요!

 

현대자동차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