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를 세계 7대 경관으로 만들기 위한 엑센트 영가이들의 도전! 영가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엑센트 영가이 컴피티션 시즌2, 가이즈 메이크 원더! 이제 점점 종반으로 넘어가고 있는데요~여기서 잠깐, 가이즈 메이크 원더를 재미있고 매끄럽게 이어가는데 큰 역할을 해주고 계신 MC 2분의 인터뷰를 만나보겠습니다.

 

엑센트 영가이 컴피티션 시즌 2 ‘가이즈 메이크 원더’에 대해 안혜경씨와 양세형씨는 어떤 이야기를 할까요~?

 

 

가이즈메이크원더5회02


 


 

가이즈 메이크 원더 in Jeju 4회를 파헤치다! 이제 남은 영가이는 6명!

 

가이즈메이크원더5회03

 

제주도의 명물인 흑돼지 농장에서 진행 된 세 번째 미션은 제주도를 맛으로 표현하는 것이었는데요. 제주도의 특산물과 섬이라는 특성을 이용한 영가이들의 독창적 요리에 대한 평가를 통해 탈락자가 결정되었습니다. 세 번째 미션을 통과한 영가이들이 펼친 네번째 미션은 무엇이었을까요~?

 

가이즈메이크원더5회04

 

서바이벌이 중반에 접어들면서 이제 살아남은 도전자는 모두 6명! 이들은 다시 서바이벌을 진행하기 위해 새로이 팀을 구성해야 했는데요. 혼자 남은 블랙팀은 3명 모두 생존한 화이트팀의 한 명을 지목하여 인원을 추가하고 새롭게 도전을 준비했습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5회05

   

이때 아주 특별한 손님들이 찾아 왔습니다. 붉은색 엑센트와 함께 등장한 사람은 바로 엑센트 영가이 시즌1의 주인공인 정재환씨와 이현지씨 그리고 김명훈씨입니다. 오늘의 미션은 영가이 1기와 2기가 함께 하는데요. 서브미션이 발표되는 곳은 바로 제주도의 범섬입니다!

 


범섬 바닷속에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아라!

 

가이즈메이크원더5회06

 

서브 미션은 바로 범섬 아래에 숨겨진 메인 미션의 단서를 찾는 것인데요. 범섬 바다에 도착한 멤버들은 각 팀을 대표해서 잠수하여 단서를 찾을 멤버를 선정했습니다. 바다에 숨겨진 상자는 모두 세 개! 여러 가지 열쇠 중 단 한 개의 열쇠만이 미션의 단서를 풀 수 있는 열쇠입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5회07

  

블루팀의 대표는 바로 최고령 도전자인 이호균씨! 이호균씨는 사이판 생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압도적인 속도로 단서를 찾아 냈습니다. 화이트 팀에서는 조광희씨가 도전했는데요. 처음 경험하는 깊은 잠수에 다소 혼란이 있었지만 무사히 서브미션에 성공! 하지만 블랙팀의 대표인 김건호씨는 좀처럼 단서를 찾을 수가 없어 애를 먹었지요.

 

가이즈메이크원더5회08

 

김건호씨는 고글에 물이 들어가버리는 바람에 렌즈가 벗겨져 시야를 확보 할 수 없는 상황까지 갔는데요, 배에 탄 모든 사람들이 걱정하고 있는 상황에서 그대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서브미션을 완수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정말 영가이의 의지는 대단하죠?

 


오늘의 메인 미션을 찾아라!

 

가이즈메이크원더5회09

  

세 팀 모두 포기하지 않고 서브미션을 완수하여 메인 미션의 단서를 찾았습니다. ‘효돈마을, 연못, 끝’ 이 세 단어가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눈치 빠른 팀들이 먼저 행동을 시작하고, 다른 팀들 역시 단서를 하나하나 살펴보며 의미를 찾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5회10

 

오늘의 메인 미션이 발표되는 곳은 바로 ‘쇠소깍’이라는 곳! 효돈마을의 옛 이름인 ‘쇠’와 연못을 뜻하는 ‘소’, 제주도 방언으로 끝을 의미하는 ‘깍’으로 유네스코 생물권 보존지역으로 선정된 곳이죠. 효돈천 끝자락에 위치한 천연의 자연경관을 지닌 곳이었습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5회11

  

도전 팀들 모두 무사히 도착한 그곳에서 밝혀지는 4회의 미션은 무엇일까요~?

외국인과 함께 세계7대경관을 투표하고 인증샷을 찍어라!

  

가이즈메이크원더5회12

 

오늘 미션은 제주도를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만들기 위한 홍보인데요. 제주도를 찾은 외국인들이 세계 7대 경관 투표에서 제주도에 투표하도록 유도하고 인증샷을 찍는 것이 네 번째 미션!

 

각 팀들은 어떤 방법으로 외국인들과 함께 투표도 하고, 인증샷까지 찍어 올 수 있을까요?

 

가이즈메이크원더5회13

   

각 팀 별로 외국인들과 함께했던 이번 도전은 상당히 이색적이었는데요, 시간에 쫓기면서도 프리허그를 통해 외국인들과 자연스러운 만남을 유도하고, ‘참참참’ 게임을 활용해 외국인에게 접근하는 등 다양한 방법이 시도 되었습니다. 도중에 화이트팀에서는 미션카가 옮겨지는 해프닝까지 일어났답니다. 모두 갑자기 차량이 바뀐 것에 대해 의아해 하기도 했죠~^^

영가이 1기와 함께한 네 번째 미션 평가의 시간!

 

가이즈메이크원더5회14

     

영가이 컴피티션 시즌 2, 가이즈 메이크 원더 4회의 미션이 완료되고 어김없이 모두 심사의 자리에 섰는데요.

  

가이즈메이크원더5회15

  

언제나 긴장되는 심사위원의 평가가 이어집니다. 자연스러운 방식을 통한 외국인 섭외에 대해 높은 점수를 주면서도 촬영한 이미지에 대해서는 비평과 칭찬이 엇갈렸답니다. 이번 회 심사에서 유독 주목할만한 점은 바로 우종완씨였습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5회16

 

우종완 씨는 미션 수행 과정을 몰래 살펴보기도 했는데요, 화이트팀이 자동차의 시동을 켠 상황 대해 호된 질책을 하기도 했답니다. 외국인의 섭외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자국민으로 제주도의 자연환경을 아끼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영가이들에게 알게 해주었죠.


 

다시 시작된 탈락자 선정!

 

가이즈메이크원더5회17

 

피할 수 없는 심사 결과 발표의 순간! 이번에는 영가이 1기들과 함께하는 시간이라 그 긴장감이 더욱 고조될 수밖에 없는데요. 이번 미션을 통해 두 명의 탈락자가 결정됩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5회18

 

 

가이즈 메이크 원더 in Jeju! 5회에서는 어떤 일이 펼쳐질지!

 

이제 15인의 도전자에서 4명의 도전자만이 생존했습니다. 미션을 진행할수록 도전자들의 표정에서 여유를 찾아보기도 힘든 상황이 펼쳐지는데요. 이들 중 최후의 1인이 되는 도전자는 누구 일까요? 그리고 앞으로 어떤 이야기들로 세계 7대 자연경관에 도전하는 제주도를 알릴까요? 오늘 밤 11시 다시 그들의 도전이 시작됩니다. 많이 지켜봐 주세요!

  

 

현대자동차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