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즈 메이크 원더! 영가이들이여, 제주도를 세계 7대 경관으로 만들어라! 엑센트 영가이 컴피티션 시즌2, 가이즈 메이크 원더 in Jeju가 벌써 5번째 이야기를 지나 6번째 관문으로 달려갑니다. 제주도를 세계 7대 경관으로 만들기 위한 영가이들의 지칠 줄 모르는 질주속으로 GO~GO~!

  

가이즈메이크원더6회02

 

지난 4회 미션은 외국인들의 세계 자연 7대 경관 투표를 유도하고, 투표하는 모습의 인증샷을 남기는 것이었는데요. 유창하게 영어를 구사하는 영가이들부터, 손짓 발짓을 이용하여 투표를 유도하는 영가이까지 각자의 방법을 활용하여 훌륭하게 미션을 수행했습니다.

 


하지만, 피할 수 없었던 탈락의 시간!

 

가이즈메이크원더6회03

  

네번째 미션을 거쳐 경쟁에서 살아 남은 영가이는 총 4명! 이들 중 최후의 1인이 탄생하게 될텐데요~ 점점 더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가이즈 메이크 원더 in Jeju! 과연 가이즈 메이크 원더의 5번째 이야기에서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세계 7대 자연경관 기준의 7가지 장소를 찾아라!

 

  가이즈메이크원더6회04

 

 드디어 공개된 다섯 번째 미션! ‘세계 7대 자연경관 기준이 되는 7가지 장소를 찾아라!’ 제주도를세계 7대 경관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장소가 기준이 되는지 아는 것이 필수일 텐데요. 5번째 미션을 통해 세계 7대 자연경관의 7가지 테마가 되는 7가지 장소를 찾으러 떠나볼까요~?

 


가이즈 메이크 원더 in jeju!! 더욱 치열해진 개인전! 

  

가이즈메이크원더6회05

  

5번째 미션을 수행할 영가이들은 4명! 이전 미션까지는 팀을 꾸려 협동심을 발휘했다면, 이제부터는 각자의 생존을 스스로 책임지는 개인전입니다. 외로워 할 영가이들을 위해 특별히 함께 미션을 수행하고자 자원한 서포터즈가 있는데요. 영가이들이 선택한 엑센트 차량의 트렁크 속에 다섯 번째 미션을 함께할 특별한 손님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과연 어떤 분들일까요~?

 


개그서포터즈! 영가이들과 함께 하다!

  

가이즈메이크원더6회06

 

영가이들을 기다리고 있던 특별 손님은 바로 개그 서포터즈 입니다! 케이블가이 LJ, 귀염둥이 MC 양세형 씨, 모태솔로 오나미 씨, 올밴 우승민 씨까지 영가이들과 제주도를 세계 7대 경관으로 만들기 위해 뛰어든 그들의 활약 또한 영가이 못지 않았는데요.

 

가이즈메이크원더6회07

 

영가이들과 한 팀으로 뭉친 개그 서포터즈들은 처음부터 난리법석입니다. 출발 순서를 정하는 게임에서부터 반칙을 일삼는 그들의 활약에 게임장은 아수라장을 방불케 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게임에서 뽑은 깃발의 순서대로 7가지의 장소를 찾아 출발하는 영가이들과 개그 서포터즈를 따라가 볼까요~?^^

 

가이즈메이크원더6회08

 

과연 메인 미션에서 제시된 힌트에서 말하는 7개의 장소는 어디일까요?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화산, 폭포, 해변, 국립공원, 동굴, 숲, 섬 중에 7가지 테마 중 한 가지만 갖추어져도 후보에 오를 수 있는데요. 제주도는 7가지의 요소를 모두 갖춘 놀라움 가득한 곳이라는 사실!

 

힌트에 나와있는 7개의 장소에는 각각 2개의 돌하르방이 숨겨져있는데요~ 제한시간 내에 가장 많은 돌하르방을 획득해서 돌아오는 것이 미션입니다! 돌하르방을 찾아 떠나다 보면 제주도의 놀라움을 만끽할 수 있겠죠?^^

 

가이즈메이크원더6회09

 

 

7가지 테마! 7색깔 제주!

 

제주도의 7가지 테마를 찾기 위한 여정은 처음부터 쉽지 않아 보입니다. 힌트는 온통 수수께끼투성이라 해답을 찾기 위해 관광안내소, 지역 주민, 상식을 동원하는데요. 

  

가이즈메이크원더6회10

 

제주도를 잘 안다고 자부 했는데, 막상 힌트로 그 곳을 찾아가기란 여간 어려워 보이는 게 아닙니다. 애써 의견을 모아 찾아간 곳에서 허탕을 치기도 하고 정확한 곳을 알고도 가는 길이 어려운 경우도 있었습니다.  마침내 어렵게 찾아간 놀라운 자연의 보고 앞에서 이런 어려움도 싹 잊혀지는데요~ 그들이 찾아간 7가지 장소를 따라가 보겠습니다!

 

 

1100도로

  

가이즈메이크원더6회11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해발 1,100에 위치한 ‘1100도로’는 한라산의 아름다운 절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첫 번째 테마 장소입니다. 우여곡절 끝에 1100도로에서 먼저 돌하르방을 찾아낸 양세형 팀은 인증사진을 찍으며 기쁨을 만끽했는데요, 영가이들의 제주도 7가지 테마를 찾아나서는 좌충우돌 스토리 이제부터 본격적인 시작입니다! ^^

 

 

정방폭포

  

가이즈메이크원더6회12

  

1100도로 다음으로 찾아낸 곳은 ‘정방폭포’ 입니다. 지난주 제주도를 소개해드리는 포스팅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물이 바다로 직접 떨어져 그 모습이 영주 십경에 꼽힐 정도인 ‘정방폭포’! 천지연, 천제연 폭포와 더불어 제주도 3대 폭포 중 하나입니다. 정방폭포에 가장 먼저 도착한 LJ팀이 돌하르방을 차지했네요! 장난끼가 발동한 LJ팀은 남은 돌하르방도 숨기고, 폭포밑에서 도인의 자세로 인증사진을 찍는 등 마음껏 관광을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송악산

  

가이즈메이크원더6회13

  

다음 팀이 찾아낸 테마 장소는 제주 올레 10코스의 종착지인 ‘송악산’이죠! 송악산은 다양한 지질층과 꼭대기에 2중 분화구가 있는 기생화산체입니다. 송악산에 제일 먼저 도착한 오나미 팀은 무겁고 힘든 발걸음 끝에 찾아낸 돌하르방에 환한 웃음을 띠었는데요. 송악산에서 바라보는 제주의 푸른 바다에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광경이었습니다.

 

 

비자림

  

가이즈메이크원더6회14

  

비교적 순탄하게 한 곳, 한 곳 잘 찾아가던 다른 팀들과는 달리 처음부터 순탄치 못한 출발을 보이고 있는 올밴 팀! 그들이 우여곡절 끝에 처음으로 돌하르방을 얻은 곳은 바로 비자림입니다! 천연기념물 제374호로 지정된 ‘비자림’은 500~800년생 비자나무가 밀집되어 있어 천 년의 숲이라고 불리는 곳인데요. 천연비자나무 군락지로 세계 최대 규모의 단순림을 자랑합니다.


올밴은 허리 부상으로 통증을 호소하면서도 자신이 함께하는 영가이에게 누가 될까 고통을 참아내며 미션을 수행하였는데요. 그의 책임감과 파트너십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만장굴

  

가이즈메이크원더6회15

   

세계 7대 경관이 되기 위하여 필요한 테마 장소 중엔 동굴도 빠지지 않는데요, 제주도에서 동굴을 빼 놓을 수 없겠죠?^^ 김녕사굴과 함께 천연기념물 제98호로 지정된 ‘만장굴’은 약 250만 년 전 한라산 분화구에서 분출된 용암으로 형성된 폭 5m, 높이 5~10m, 총연장 1만 3,422mdp 이르는 세계 최장의 용암동굴입니다.

 

어둡고 비교적 온도가 낮은 탓에 돌하르방을 찾기가 쉽지는 않았는데요, 제일 먼저 만장굴에 도착한 LJ 팀은 만장굴의 구석구석을 샅샅이 뒤지며 끝 없이 나아갑니다. 고진감래 끝에 돌하르방을 찾은 그들은 돌하르방에 키스세례를 퍼붓기까지 했죠.^^

  

가이즈메이크원더6회16

  

어느덧 미션 마감은 다가오는데요. 좀처럼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가 하나 있습니다! ‘돼지 네 마리와 해녀 세 명이 있다’는 힌트가 말하는 곳은 어디일까요? 좀처럼 쉽게 감을 잡을 수 없어 MC들에게 힌트를 얻어 찾아간 곳은 바로 곽지 과물 해변!


 

곽지과물해변

 

현무암 패사층이 퇴적되어 이루어진 ‘곽지과물해변’. 한 여름에도 평균수온 21~22도를 유지하는 청정 용천수욕과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대표 해수욕장입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6회17

  

어느덧 다섯 번째 미션은 종료되고, 피해 갈 수 없는 탈락자 선정의 시간!

 

가이즈메이크원더6회18

  

오늘도 역시 냉철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위해 모인 네 분의 심사 위원은 영가이들의 활약을 보며 날카로운 지적과 응원의 메시지를 동시에 전해주셨습니다. 회를 거듭해 갈수록 우열을 가리기 어려운 영가이들의 열정과 패기! 과연 이번에는 어떠한 이변이 일어날까요?


 

탈락자는 결정되었다!

 

가이즈메이크원더6회19

 

가이즈 메이크 원더 in Jeju! 제주도가 세계 7대 경관에 선정되기 위한 7가지 테마 장소. 오늘 영가이들과 개그서포터즈들을 통해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경관을 볼 수 있었습니다. 모두들 최선을 다하고, 열정을 불태웠지만 냉정한 심사는 한 명을 떨어뜨려야 합니다. 남은 3명의 영가이가 펼칠 다음 미션은 무엇일까요? 오늘 밤 11시에 6번째 이야기가 찾아갑니다!

 

 

 

현대자동차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