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를 세계 7대 경관으로 만들어라, 가이즈 메이크 원더 in Jeju~! 거침 없는 영가이들의 질주가 이제 마지막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 주 6회에서 살아남은 두 명의 영가이 조광희, 김건호 중 최후의 1인이 탄생하는 이번주 영가이 컴피티션 시즌 2, 가이즈 메이크 원더 7회! 감격의 눈물을 흘릴 영가이는 누구일지~! 클라이막스를 향해 달려가는 마지막 도전 속으로 들어가볼까요?^^

 

가이즈메이크원더7회02

 

3인의 영가이가 미션을 수행한 지난 6회에서는 이들의 미션을 함께 할 스폐셜 게스트가 등장하여 재미를 더했는데요. 스페셜 게스트를 만족시키기 위한 영가이들의 노력이 돋보였습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7회03

 

다양해지고 치열해지는 미션의 패러다임!


엑센트 영가이 컴피티션 시즌2에서는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어려운 미션이 주어지는데요. 개그 서포터들과 함께한 다섯 번째 미션에 이어, 더욱 치열해진 여섯 번째 미션은 무엇일까요?

 

가이즈메이크원더7회04

  

나만의 제주도 테마코스를 스페셜 게스트와 체험하라!

  

다섯 번의 미션을 수행한 3인의 영가이는 이미 서바이벌을 시작할 때보다 더욱 성숙한 듯 합니다. 그들이 맞이할 여섯 번째 미션은 또 얼마나 그들을 힘들게 했을까요~? 제주도를 세계 7대 경관으로 만들기 위한 그들의 여섯 번째 미션은 직접 제주도 테마코스를 만드는 것!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그들이 만든 테마코스를 스폐셜 게스트와 함께 체험해야 하는데요. 세계 경관의 7가지 테마를 모두 지닌 놀라운 섬 제주! 영가이들은 스폐셜 게스트와 함께 어떻게 제주도를 표현하고 또 체험할지 기대됩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7회05

  

6회에서는 다섯 번째 미션을 끝으로 도전을 마감한 황지현 씨의 떠나는 발걸음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짧고도 길었던 제주에서의 생활을 정리하며 떠날 준비를 하는 모습은 시원섭섭해 보이는데요. 남은 영가이들 역시 동거 동락한 동료를 떠나 보내기 아쉬워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남은 영가이 3인의 도전은 다시 시작입니다! 여섯 번째 미션을 받은 영가이들은 누군지 모를 스폐셜 게스트를 위해 자신만의 제주도 테마코스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들과 함께 테마코스를 경험할 스폐셜 게스트는 누구 일지 궁금해지는데요.

 

가이즈메이크원더7회06

 

스폐셜 게스트 임수향의 등장!

 

영가이 컴피티션 시즌2, 가이즈 메이크 원더 in Jeju! 여섯 번째 미션에 함께할 스폐셜 게스트는 주말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신기생뎐에서 여주인공 단사라 역으로 열연하여 2011년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 신인여배우상을 수상한 여배우 임수향씨 입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7회07

 

임수향 씨가 등장하자 두 명의 남자 영가이들의 표정에 화색이 도는데요. 브라운관에서 접하던 여배우를 실제로 만나니 신기하다며, 예쁘다는 칭찬을 덧붙이는 모습이 수줍어 보입니다. ^^

 

가이즈메이크원더7회08


스페셜 게스트 임수향 씨가 여섯 번째 미션에서 맡은 임무는 영가이들이 개발한 제주 테마코스의 브리핑 심사 입니다. 과연 3명의 영가이들이 브리핑하는 제주도의 테마코스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가이즈메이크원더7회09

   

조광희 씨는 제주도의 허브농원을 바탕으로 미각, 후각, 청각을 자극하며 더불어 승마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이은진 씨는 미션을 수행하면서 친구와 함께 여행하고 싶던 곳을 테마로 정하며 제주도의 여러 모습들을 보여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김건호 씨는 해질녘 해안도로를 달리며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는 로맨틱 코스를 준비했네요.^^

 

가이즈메이크원더7회10

   

스페셜 게스트 임수향과의 달콤한 데이트!

 

이제부터, 오늘의 스폐셜 게스트 여배우 임수향 씨와의 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조광희, 이은진, 김건호 영가이 3명은 각자의 테마코스를 통해 제주도를 알리고 체험 할 텐데요. 그들이 스페셜 게스트 임수향 씨에게 선보일 제주만의 놀라움은 무엇일지, 그 데이트 현장으로 따라가 볼까요?^^

  

가이즈메이크원더7회11

  

설레는 첫 번째 체험!

 

첫 번째 코스의 기획자이자 가이드는 조광희 씨입니다. 임수향 씨와의 만남에 설레이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미리 인사 연습도 하고 얼굴 근육도 풀면서 임수향 씨와의 만남에 대비하는 모습에 저까지 흐뭇해 졌습니다. 좋은 사람과의 데이트는 좋은 곳에 함께 있기에 더욱 행복할텐데요. 조광희 씨가 안내하는 첫 번째 제주도 체험 코스로 떠나보시죠~!

 

가이즈메이크원더7회12

  

제주의 향기, 제주 허브 동산!

 

180여종의 허브 향 가득한 곳에서 조광희 씨와 임수향 씨는 첫 번째 테마코스를 체험하였습니다. 허브는 긴장된 심신을 완화 시키고 혈액순환을 돕는데요. 아로마 오일로 족욕 체험을 하며 서로간의 어색함도 이완되는 듯 합니다. 허브로 심신을 정화한 두 사람은 어디로 향할까요~?

  

가이즈메이크원더7회13

  

제주의 명물 제주 말(馬), 승마 체험!

 

조광희 씨가 준비한 두 번째 코스는 승마체험입니다. 말을 타고 제주도의 드넓은 초원을 달리는 것, 생각만 해도 시원하고 가슴이 뻥 뚫리는데요! 조광희 씨와 임수향 씨 역시 승마 체험에 굉장히 만족한 모습입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7회14

  

친구 같은 편안함, 두 번째 체험 출발!

 

두 번째 영가이 이은진 씨 테마코스의 컨셉은 ‘친구와 같은 편안함’ 입니다. 친한 친구와 떠나는 편안하고 신나는 여행인데요. 언제나 노련함과 세심한 배려가 깊었던 그녀는 임수향 씨의 마음을 사로잡았을까요? 그들의 첫 번째 체험 코스인 자연생활 공원으로 출발합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7회15

  

제주도를 경험하다, 자연생활공원!

 

이들이 처음 도착한 곳은 자연생활공원으로, 제주의 돌담과 전통초가집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동물 먹이주기와 다양한 계절별 제주도를 경험할 수 있는 제주도의 대표 자연생활 공원에서 직접 토끼 먹이를 주기도 하고 흑돼지 쇼를 즐기며 둘은 부쩍 가까워진 듯 합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7회16

 

물 위에서 보는 쇠소깍의 아름다운 풍경!

 

어느 새 친구처럼 편해진 임수향 씨와 이은진 씨는 두 번째로 쇠소깍에서의 풍경을 마음껏 느끼고 체험했는데요. 물 위에서 카약을 타며 보는 쇠소깍의 비경은 말로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의 아름다움입니다. 쇠소깍의 경이로움에 빠진 사이 김건호 씨와의 마지막 체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7회17

   

로맨틱한 제주 시티, 세 번째 체험!

 

마지막 테마코스는 임수향 씨에게 눈을 떼지 못했던 김건호 씨와 함께 합니다. 수줍어하던 김건호씨는 제주 씨티 투어로 제주도의 로맨틱함을 보여주고자 하는데요. 역시 해질녘 해안도로를 달리는 낭만적인 코스로 임수향 씨에게 어필했습니다.

  

가이즈메이크원더7회18

   

로멘틱한 제주 시티! 용두암을 가다~!

 

김건호씨가 임수향씨를 위해 준비한 첫 번째 로맨틱 제주 시티 투어는, 한라산 산신령의 구슬을 훔쳐서 승천하려다 산신령의 화살을 맞고 돌이 됐다는 전설의 용두암 입니다. 제주도 제주시 용담동 해안에 있는 용머리 형태 기암으로 야간에도 밝은 조명 때문에 산책로로 손꼽히는 장소입니다. 낮에는 해녀들이 직접 회를 떠주기도 하는 이 곳은 제주도에서 빠뜨릴 수 없는 장소이죠~!

  

가이즈메이크원더7회19

  

아름다운 제주의 맛! 아름다운 제주의 밤 하늘!

 

오늘 스폐셜 게스트 임수향 씨와 함께한 마지막 코스는 제주의 밤하늘을 감상하는 천문대 입니다. 그들은 제주의 밤 하늘을 바라보며 무슨 생각에 잠겼을까요?^^


어느덧 스폐셜 게스트와의 하루가 끝나고 두려운 평가의 시간입니다.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임수향씨는 과연 어떤 제주의 테마코스를 마음에 담았을까요?^^

  

가이즈메이크원더7회20

 

6번째 탈락자, 그리고 최후의 영가이!

 

가이즈 메이크 원더 in Jeju! 스폐셜 게스트와 함께 체험한 제주도 테마코스를 통해 영가이들은 각각의 개성을 보여주었는데요. 심사위원들의 날카로운 지적과 신랄한 혹평을 피할 순 없었지만 그들의 열정만큼은 그 누구도 평가할 수 없는 듯 합니다.

 

하지만, 서바이벌은 냉혹한 법. 여섯 번째 미션에서도 어김없이 탈락자가 선발됩니다. 바로 이은진씨데요. 여성 혼자 남아 열심히 한만큼 더욱더 아쉬운 결과가 아니었나 생각해 봅니다. 

 

이제 남은 영가이는 단 두 명!
최후의 1인에 도전하는 조광희 씨와 김건호 씨, 이제 우승 확률은 정확히 50대 50입니다. 서울에서 펼쳐지는 파이널 미션에서 승리하는 영가이는 누구일까요? 마지막 7회 예고를 함께 보며 오늘 11시 모두 기대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