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센트의 탄생과 함께 시작된 이 시대의 ‘영가이’ 선발! 2010년 1기 영가이의 탄생에 이어 얼마 전 진행된 ‘Young Guy Competition 시즌2’’를 통해 6인의 2기 영가이가 탄생했습니다. 제주도의 세계 7대 경관 선정을 위해 치열한 예선을 거쳐 선발 된 총 15인이 2기 영가이에 도전했는데요. 치열한 서바이벌 속에서 살아남은 6인은 영가이 2기로서 향후 1년간 엑센트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됩니다.

 

젊음의 특권을 거머쥔 6인의 엑센트 영가이 2기, 그 영광의 얼굴은 누구일까요~?

 

영가이2기02

 

조광희(24) - 극진 공수도 前 국가대표 출신! 언변의 달인!
김건호(26) - UN을 점령한 영가이 대표 브레인!

  

영가이2기03

  

연형진(25) - 법학부 수석 출신의 법대 T.O.P
이은진(27) - 미스 부산 출신의 승부욕 강한 만능 스포츠 우먼

 

영가이2기04

 

이호균(31) -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맨발의 투어 리스트
황지현(24) - 4차원의 매력을 가진 청년 음악가

 

엑센트 영가이 컴피티션 시즌 2, ‘Guys Make Wonder’를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 저돌적인 실행력,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젊음 그 자체를 보여 준 6인의 엑센트 영가이 2기! 이들이 앞으로 1년간 어떤 매력으로 엑센트를 홍보할지 기대됩니다.

 

지난 10월 25일, ‘Young Guy Competition 시즌2’ 서바이벌을 통해 선발된 영가이 2기 분들의 위촉식이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위촉식 현장으로 출발해볼까요~?

 

 영가이2기05

 

엑센트 영가이 2기 위촉식이 열린 곳은 한강공원 내 선상 카페입니다. 한강의 황홀한 야경과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곳에서 엑센트 영가이 2기로 선정된 6인과, 지금까지 1년 간 엑센트 홍보대사로 활동해 온 엑센트 영가이 1기 분들이 함께 모인 축제의 밤이었습니다.

 

영가이2기06

 

새로 위촉되는 엑센트 영가이 2기 분들은 행사가 조금 어색한지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이내 엑센트 영가이만의 자신감을 되찾는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1기와 2기 영가이들이 함께 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훈훈했습니다.

 

 영가이2기07

 

현대자동차 국내마케팅실장 김성환 상무님의 축사로 시작된 엑센트 영가이 2기 위촉식! 행사장에모인 이들 모두 지난 도전 장면들을 감상하며 웃음꽃을 피웠습니다. 총 2천 명이 넘는 신청자 중 최종 면접을 거쳐 선발된 15인의 도전자들이 7일 간의 서바이벌을 통해 영가이 2기로 탄생되었습니다. 오늘 이 자리가 그들이 진정한 영가이로 발표되는 순간입니다!

 

영가이2기08

 

영가이 2기에 이름을 올린 6인은 바로 조광희, 김건호, 연형진, 이은진, 이호균, 황지현! 젊음을 대변하는 엑센트의 홍보대사로서 이들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영가이2기09

 

엑센트 영가이 2기에게는 위촉증서와 함께 선물이 수여되었는데요. 최종 6인 모두에게 아이패드 2가, 최종 2인인 조광희 씨와 김건호 씨에게는 해외여행상품권 100만 원권을 추가로, 영가이 2기 최후 1인으로 선발 된 조광희 씨에게는 엑센트 1대가 주어졌습니다. 영가이 최후 1인인 조광희 씨는 엑센트 광고 모델로 여러분을 찾아가게 되는데요. 엑센트와 함께 젊음이란 무엇인지를 몸소 보여준 조광희 씨이기에 엑센트와의 궁합은 최고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영가이2기10

 

조광희 씨는 인터뷰에서 엑센트 영가이로서 젊은이들의 꿈과 열정에 있어 귀감이 되도록 행동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역시 영가이 컴피티션 시즌 2 최종 우승자의 늠름함이 엿보이죠? ^^

 

영가이2기11

 

엑센트 영가이 2기 위촉식은 모인 분들의 건배 제의와 식사, 담소를 통해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영가이2기12

 

엑센트 영가이 1기 이상언 씨와 영가이 2기 김건호 씨의 소감을 끝으로 마무리 된 엑센트 영가이 2기 위촉식! 꿈과 열정으로 똘똘 뭉친 진정한 이 시대의 젊음을 위해 시작된 영가이 컴피티션 시즌2를 통해 선발된 영가이 2기의 도전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선발 과정에서 보여주었던 자신감과 도전 정신이 그들의 꿈을 펼쳐나가는 밑거름이 되기를 현대자동차가 응원 합니다.

 

6인의 엑센트 영가이 2기 여러분! 파이팅입니다!

 

 

 

현대자동차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위로